웨이브평화통신

10월
23
http://static.news.zumst.com/images/35/2015/10/23/afbc430d57b0472a945abedc13b3f666.JPG
by limchangrok at 11:30 AM
(856 조회 / 0 Likes)
0 Comments
그렇다면 이제 역사는 민족주의도 유물주의 사관도 아닌, 평화와 문화를 말해야 할 것이 아닌가 한다고 언급한 배경을 이해할 필요가 있겠다. 그럼 이제 평화로운가?

극우주의자들은 언제나 우 편향 되었고, 대체로 세계의 지배계급 엘리트 그룹들이고, 이들은 평화를 명분으로 전쟁을 마다치 않고, 무기 생산과 거래를 좋아하며,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타인의 이해와 의사를 묵살하고 굴종을 강요하거나 편향된 이념을 덧씌우기를 마다치 않는 세력들이다. 이 세력들은 세계 전역에 촘촘한 그물망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소위 힘과 권력에 편승하여 호의호식하고자 했던 세력들을 포함한 그룹들이 자신들의 연대를 통해 굳건한 동맹을 만들었는데, 이들은 오직 자신들만의 역사를 원할 뿐이다.

미국과 일본, 중국, 러시아, 영국, 유럽이나 호주 등의 세계의 자본가 그룹과 가문들이 그러한데, 이들의 계보와 계열을 같이하는 동질의 유전자를 가지는 세력들이 돈, 권력으로 자신들만의 왕국을 만들고 싶어하는 것이다.

일본의 극우, 미국의 극우, 한국의 극우 세력들 역시 이러한 자신들의 이익을 위한 거대한 동맹 일부이며, 이들은 극좌로 분류되는 일인 독재나 공산주의자들을 비판하지만, 극우세력 역시 자신들의 이익과 권력추구 관점에서, 극좌의 일인 독재체제와 형태면에서 다를 바 없는데, 물질을 풍요롭게 소유하는 자본중심의 사회집단에서는 더 다양한 방법으로 이러한 독재들이 보이지 않게 세습되고 강요되며, 이들은 국민의 눈과 귀를 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눈과 귀를 멀게 하려는 시도를 끊임없이 반복하고 있다.

이들은 소위 정부의 고위 관료이거나 공직자 가운데 권력 투쟁을 좋아하는 부류이기도 하고, 금융, 기업, 학계를 막론하고 자신들의 이익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면서도 겉으로는 국민, 시민, 애국을 강조하는 지도자의 타이틀로 잘 포장되어 있고, 이들은 또한 대중을 자신들의 편으로 끌어들이거나 자신들의 생각을 주입하도록 강제함으로써, 대중들을 더 잘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 (정치구조,...
12월
14
by limchangrok at 2:24 AM
(799 조회 / 0 Likes)
2 Comments
웨이브세계평화통신, www.wavero.net 에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rolleyes:

웨이브세계평화통신, www.wavenews.ne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