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병원성 바이러스와 가금류 섭취문제

Discussion in '식품과 건강' started by limchangrok, 2014-12-28 20:15.

  • by limchangrok, 2014-12-28 20:15 at 8:15 PM
  • limchangrok

    limchangrok Administrator

    성남 모란시장에서 고병원성 조류독감(조류 인플레인자) AI가 발병하여, 또 살처분 하고 있습니다.
    성남 모란 시장에서도 AI 조류독감이 발견되어 비상이라고 하는데, 정말 비상시국으로 보는 것이 맞다.
    조류독감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가금류를 통해 전염되는 전염원에 접근을 하지 않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다.

    인간에 의해 매년 도륙당하는 동물들입니다.

    세계의 육류소비 챠트, 닭 580억마리, 오리 280억, 돼지 130억, 칠면조 6억5400만, 양 5억1700만, 소 3억200만. 인류가 1년 동안 잡아 잡수는 동물들


     
    Tags:
  • Categories:

Comments

Discussion in '식품과 건강' started by limchangrok, 2014-12-28 20:15.

  1. Mind Central
    아시아 전역에 조류독감 AI 바이러스 만연상태입니다.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