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학으로 뒷받침되는 오렌지의 9 가지 건강상의 잇점

Discussion in '식품과 건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26 01:26.

  • by Mind Central, 2020-03-26 01:26 at 1:26 A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과학으로 뒷받침되는 오렌지의 9 가지 건강상의 잇점

    https://www.theepochtimes.com/9-health-benefits-of-oranges-backed-by-science_3273221.html

    이 맑은 과일은 아스코르빈산으로 알려진 간단한 화학 물질을 능가하는 약용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렌지는 태양의 문자적이고 상징적인 구체화이며, 그로부터 빛이 형성되고 생생하게 발산됩니다. 전체 음식으로서, 그것은 우리에게 “비타민 C 활성”이라고 부르는 가장 두드러진 치유 특성의 스펙트럼을 조사하지만, '아스코르브산'으로 알려진 화학 골격에는 환원되지 않습니다. 과학은 이제 오렌지가 광범위한 의약 특성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하고 있으며, 이것이 고대인들이 그것을 음식과 의약품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점점 더 과도하게 진단 되고 과용된 인구가 제약 중심의 전통 의학의 절벽을 뛰어 넘어 거의 모든 약물이 광고되는 모든 혜택에 대해 12 가지 이상의 부작용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Meryl Streep의 인용문에서 큰 지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소아과 의사보다 농산물 관리자가 아이들의 건강에 더 중요하다는 것은 기이합니다."

    실제로, 현지 농산물 포장 마차에서 웅크리고 있는 많은 일반 과일과 채소는 치유력이 숨겨져 있으며 옛날부터 약과 영양 식품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식품이 어떻게 전체 게놈의 발현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microRNA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는 분자를 포함하고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

    신선한 유기농 농산물에 대한 접근은 물과 깨끗한 공기에 대한 접근만큼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고 확신합니다. 수억 년 동안, 우리 조상 (유전자가 여전히 우리 자신의 유전자 안에 있음)의 몸은 개화 및 과실 식물과 함께 자라며 수십만 개의 식물 화합물 (및 정보 분자)과 함께 자랐습니다. 유전자의 발현과 건강을 조절하고 유지하십시오 . 따라서 이러한 음식을 정기적으로 섭취하지 않으면 차선책 건강의 발달과 많은 사람들이 급성 및 만성 질환을 두려워 할 수밖에 없습니다.

    오렌지는 식품 의학의 경이로, 인간의 건강에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되는 광범위한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달콤한 간식, 주스를 상쾌한 음료로 간주하지만 실제로 의약 특성에 반영합니까? GreenMedInfo.com은 그 사용에 따른 37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색인으로 만들었으며,이 모든 내용은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Orange Medicinal Properties 연구 페이지 에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가장 잘 확립 된 치료제로 주스, 껍질, 아로마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오렌지 주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오렌지 주스를 심하게 약용 속성을 인식하지 않고 고농도의 과당 (간단한 "탄수화물")의 위험한 원천으로 보고 있습니다. 과잉 가공 및 저온 살균 주스는 펄프와 강력한 영양소 함량을 잃어버린 것에 주의해야합니다. 유기농 오렌지로 만든 신선한 주스가 가장 좋습니다. 이를 통해 오렌지의 생물 활성 및 정보 품질이 그대로 유지되고 최대한의 효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영양 과학은 여전히 오렌지의 비타민 C 활성을 아스코르브산으로 알려진 화합물의 분자량과 동등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오렌지가 (모든 음식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화학 오케스트라, 수백만의 세공품을 구현한다는 것을 깨닫지 않고 지능적인 생물학적 설계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일 화학적 영양소'인 아스코르브산은 단지 살아있는 음식만을 통해 운반되고 표현되는 비타민 C 활성의 그림자 일뿐입니다.

    결국, 오렌지는 소형 태양처럼 보이고, 햇빛으로부터 에너지와 정보가 응축되어 형성되므로, 정보 밀도가 높은 유전자 조절의 생명을주는 패킷을 우리에게 조사하고 저장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스코르브산으로 알려진 화학 골격에 의해 완전히 환원되거나 이해할 수없는 메커니즘에 의한 영양.

    이것이 바로 여러 가지 치유 특성을 지닌 단일 영양소 및 분자량까지 음식의 무한한 복잡성을 줄이는 것을 좋아하는 축소적 사고 방식을 피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비타민 C만으로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광범위한 건강상의 이점을 설명 할 수 없기 때문에 오렌지가 그 좋은 예입니다. 특히 껍질과 향기가 이 전체 음식의 치료 요소를 구성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말입니다.

    이러한 생각을 감안할 때 다음은 오렌지 주스의 증거 기반 이점 중 일부입니다.

    오렌지 주스는 '좋은'콜레스테롤을 개선합니다 : 소위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이 스타틴 의약품 제조업체가 우리가 믿고 싶어하는 것처럼 심장 건강에 거의 도움이된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HDL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것은 실질적인 건강상의 이점이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식이 요법과 영양 섭취와 관련이 없으며 약물 치료를 통해 불가능합니다. 고용량 생선 기름을 섭취하는 것 외에는 효과적인 것으로 연구 된 것이 거의 없습니다. 오렌지 주스를 제외하고. 2000년 연구에 따르면 4 주 동안 하루에 750mL의 오렌지 주스를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환자에서 LDL-HDL 콜레스테롤 비율이 16 % 감소하여 혈액 지질 프로파일이 개선됩니다.

    오렌지 주스로 뼈 건강 증진 : 수컷 쥐에 대한 2006년 동물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 주스는 항산화 상태와 뼈 강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

    오렌지 주스 (블랙 커런트 주스와 혼합)로 염증 감소 : 2009년 말초 동맥 질환 환자의 연구 에 따르면 오렌지와 블랙 커런트 주스는 전신 염증의 두 가지 구체적인 척도인 C- 반응성 단백질을 11%, 피브리노겐 수준을 3% 줄였습니다. 2010년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 주스는 고지방 고 탄수화물 식사의 전 염증 효과를 중화시키고 내 독소 유발 독성을 예방합니다.

    오렌지 주스 부스트의 체중 감소 : A는 2011 연구는 정기적으로 오렌지 주스를 마신 그 아이들이 정기적으로 오렌지 주스를 마시지 않은 어린이보다 523 칼로리를 더 하루 평균 소비 발견했다. 놀랍게도, 오렌지 주스 소비자와 비 오렌지 주스 소비자 사이의 체중 수준에는 차이가 없었다.

    오렌지 주스가 신장 결석을 용해시킬 수 있음 : 2006 년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 주스 소비는 계산 된 낮은 옥살산 칼슘 과포화 및 계산 된 비 분리 된 요산, 요산 칼슘 결석 형성의 2 가지 지표와 관련이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 추출물이 전립선 증식을 억제 함 : 과당 함량에도 불구하고, 2006년 연구에 따르면 표준화 된 레드 오렌지 주스 추출물이 시험관 내에서 인간 전립선 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렌지 껍질

    오렌지 껍질은 광범위하고 잠재적으로 치료 가능한 화합물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헤스페리딘, 나린진, 폴리메톡시플라본, 퀘르세틴 및 루틴, 다양한 카로티노이드와 같은 펙틴 및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d-리모네인으로 알려진 주요 악취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규정은 일반적으로 안전 (GRAS)으로 인정되는 미국 연방 규정집에 나열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향미 제로 사용됩니다. D-리모네는 전이성 흑색 종에 대한 것을 포함하여 강력한 항암 특성 을 갖는 것으로 연구되었다 .

    전체 껍질 추출물은 다음과 같은 광범위한 이점을 갖도록 연구되었습니다.

    오렌지 껍질은 항 관절염 특성을 나타냅니다 : 2010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 껍질 추출물은 전임상 모델에서 백신 보조제로 유발된 관절염을 유의하게 억제했습니다.

    오렌지 껍질 플라보노이드 항암 특성 전시 : 2007년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 껍질 추출물은 선종 성 용종증의 전임상 마우스 모델에서 종양 형성을 억제하고 프로그램 된 세포 사멸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07년 2개의 추가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 껍질 추출물은 항 유방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동물 모델에서 유방 종양 병변에 대한 화학 예방 특성 을 나타냄. 둘째, 시험관 내에서 유방암 세포주억제함으로써 . 또한 2000년 연구 플라바논 섭취는 식도암 위험과 반비례 관계가 있으며 비타민 C는 식도암에 대한 과일, 특히 감귤류 과일의 보호 효과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05년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의 카로티노이드는 다제 내성을 역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렌지의 향기

    아로마가 치료 특성 (아로마-테라피)을 가질 수있는 생리 학적 메커니즘이 잘 확립되어있다. 사물의 향을 구성하는 작은 분자는 콧 구멍을 통해 후각 엽으로 직접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뇌의 깊은 구조와 결과적으로 우리의 신체와 정서적 인프라 전체에 중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오렌지 향은 불안을 줄이고 기분을 좋게한다 : 2000 년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 에센셜 오일의 향은 불안을 줄이고, 보다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며, 치과 진료실 대기실에서 노출된 여성의 평온함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발견은 2005년 연구 에서 다시 확인되었는데 , 여기에서 오일의 주변 냄새가 치과 치료를 기다리는 환자의 불안을 줄이고 기분을 개선했습니다.

    분명히 오렌지는 그들이 제공하는 명백한 미적 즐거움을 넘어 의약 식품으로 제공 할 것이 많습니다. 과학은 결코 우리 몸과 마음에 그들의 가치의 깊이를 쏟아 붓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밝혀진 것은 우리가 스스로를 자양하기 위해 더 많이 소비하고자하는 '슈퍼 푸드' 목록에 다시 넣을 수있을만큼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깊은 수준.

    Jier Ji는 국제 인간 영양 및 기능 의학 저널의 검토 자인 Greenmedinfo.com 의 창립자이며 Systome Biomed 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National Health Federation 이사회 부회장 , Global Non 의 운영위원회 위원 -GMO 재단 . 이 기사는 원래 GreenMedinfo에 게시되었습니다 .
     
    Last edited: 2020-03-26 02:01
  • Categories: Uncategorized

Comments

Discussion in '식품과 건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26 01:26.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