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 나노 식물 및 농업용 콜로이드 은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1:59.

  • by Mind Central, 2020-03-11 21:59 at 9:59 P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http://www.biophysica.com/colloidal_generator/plants_colloidal_silver.php

    식물 및 농업용 콜로이드은
    [​IMG]










    은과 다른 광물은 우리가 먹는 유기농 토양에서 나온 음식에서 얻습니다. 이 토양에는 식생에 미네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되는 살아있는 유기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가 화학 비료에서 재배 될 때, 우리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필요한 양의 비타민, 미네랄 및 미량 원소를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면역 기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Robert Backer 박사는 또한 낮은은 수준과 질병 사이에 긍정적 인 상관 관계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토양에 콜로이드은을 첨가하면 영양분 함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살충제 및 화학 비료와 달리 콜로이드 은은 잔류 물을 남기지 않고 정원 식물을 안전하게 먹습니다. 그것은 식물을 공격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기타 병원체를 죽이고 기생충도 제거합니다.

    콜로이드 은은 원예에서 에틸렌 억제제로서 사용되어왔다. 식물의 에틸렌 수용체에있는 부위와 결합하기 위해 경쟁하기 때문에, 꽃가루는 꽃가루를 유지하기 위해 꽃가루가은 입자를 가진 용액을 사용합니다. 원예 학자들은 또한 콜로이드은을 사용하여 식물의 국소 곰팡이 감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심기 전에 콜로이드은에 씨앗을 담그면 발아가 증가하고 새싹의 곰팡이 성장이 감소합니다. 또한, 순수한 물로 희석 된 소량의 콜로이드은을 토양에 뿌릴 수 있습니다. 식물은 미세한은 입자를 흡수하여 토양 기반 병원체에 더 강해집니다. 더 어린 식물 뿌리 주변의 토양을 처리하면 더 활발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식물을 자르기 위해 콜로이드은을 첨가하면 식물이 더 오래 살 수 있고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곰팡이에 희생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콜로이드 은이 첨가 된 물에 담긴 식물은 박테리아와 병원체를 포함 할 수있는 정상적인 물에 담긴 식물보다 죽거나 죽습니다. 줄기와 잎 표면에 소량의 콜로이드은을 분사하면 식물이은 이온을 흡수하고 곰팡이,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가 외부 표면을 식민지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콜로이드 은은 식물에 흡수되어 결과적으로 내부의 병원체와 내장 곤충 알을 죽입니다. 그러나 콜로이드 은은 성숙한 곤충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꿀벌이나 무당 벌레와 같은 수분 조절제는 해를 입지 않습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콜로이드은을 식물과 콩나물에 첨가하면 성숙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이 식물과 콩나물은 또한 콜로이드은으로 처리하지 않은 것보다 훨씬 크게 자랍니다.


    에서 콜로이드 실버 - 웰빙의 날개
    콜로이드 실버와 식물에서 참조

    "콜로이드은은 무엇인가?"
    콜로이드은은 미세한은 입자의은 입자로 구성된 맛이없고, 무취의, 무독성의 순수한 천연 물질로서, 적합한 액체 내에서 각 입자 상에 배치 된 작은 전하에 의해 현탁된다. 크기는 일반적으로 직경이 0.01 ~ 약 0.001 미크론 (매우 작음)이며, 전하가 각 입자에 중력보다 더 많은 힘을 가하기 때문에 입자는 침전되지 않고 현탁 상태로 유지됩니다. 매일 복용하면 해로운 질병을 유발하는 유기체를 죽이고 치유를 돕는 면역계의 강력한 보조제입니다.

    은과 모든 미네랄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 얻습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유기체를 포함하는 유기 토양에서 직접 온다. 이 유기체는 식생이 미네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화학 비료로 재배 한 과일과 채소를 먹으면 오늘날 대부분의 식물이 재배되므로 유기농 재배 식품에서 발생하는 비타민, 미네랄 및 미량 원소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행되는 결핍으로 인해 면역 기능이 손상됩니다. 결과는 노화의 질병입니다. Robert Backer 박사는 낮은은 수준과 질병 사이의 상관 관계를 발견했습니다. 감기, 독감 등. 일부 생화학 자들은은 결핍이 암이 존재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 일 것으로 의심하고 있으며 오늘날 이러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웨덴 카롤린스카 연구소의 비요른 노드스트롬 박사 수년간 암 치료에은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다른 의사들이 포기한 많은 환자들에게 빠른 완화를 가져 왔다고 말했다.

    콜로이드 은의 작동 방식
    액체 콜로이드 은의 존재는 바이러스, 곰팡이, 박테리아 또는 기타 단일 세포 병원체의 산소 대사 효소를 비활성화함으로써 인간에게 유익합니다. 몇 분 안에 병원체가 질식하고 죽으며 면역, 림프 및 제거 시스템에 의해 신체에서 제거됩니다. 콜로이드 은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유익한 효소를 파괴하는 약학 적 항생제와 달리 콜로이드 은이 원시 세포 단일 세포의 효소와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조직 세포 효소를 그대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콜로이드 은은 인간, 동물, 식물 및 모든 다세포 생물에 절대적으로 안전합니다. "


    에서 콜로이드 실버 - 건강한 실버 라이닝
    콜로이드 실버와 식물을 참조

    "실버 헤일로의 식물 & 동물
    사람들이 사랑하는 애완 동물을 위해 콜로이드은을 사용하여 발견 한 이점에 대해 많은 평가를 공유하고 문서화했습니다. 눈 감염, 상처, 농양, 위 질환, 피부 발진, 목록이 계속 진행됩니다. 콜로이드 은은 고양이, 개, 돼지, 말, 새 및 모든 종류의 애완 동물을 성공적으로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CS는 단순히 애완 동물의 식수에 첨가되기 때문에 관리가 매우 쉽습니다. 동물들은 그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콜로이드은으로 과다 복용을 할 수 없으므로 처방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복용량은 식수 한 그릇 당 티스푼입니다. 정원사는 식물에 콜로이드은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허브와 야채뿐만 아니라 꽃에서도 좋은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일부는 더 크고 더 매력적인 채소를보고합니다. 성공률이 높은 일반적인 식물 문제에 사용됩니다. 꽃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잘라낸 꽃의 꽃병에 한 숟가락의 CS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진짜 작동한다!"


    에서 콜로이드 실버 일반 정보
    콜로이드 실버와 식물에서 참조

    "꽃과 정원
    콜로이드 실버는 부패가 절화에 시작되기 전에 시간을 연장 크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 박테리아와 물에 다른 병원균에 의한, 절화가 배치 매체의 뜻
    콜로이드 은이 첨가 된 물에 담긴 꽃을 자르는 것보다 훨씬 빨리 시들어 죽는 경향 이있다 콜로이드 은은 물 속의 병원체를 죽일뿐만 아니라 꽃 속으로 흡수되어 콜로이드가되는 세포 수준으로 옮겨진다 은은 내부적으로 작용하여 남아있는 병원체를 죽입니다.

    물 속의 콜로이드 성은 용액은 정원의 식물과 관목에 직접 뿌려 질 수도 있습니다. 콜로이드은 양이온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등을 효과적으로 파괴하기 위해 식물 외부에서 작용합니다. 콜로이드은을 뿌린 정원 식품 식물은 독 스프레이처럼 잔류 물을 남기지 않으며 인간에게 안전합니다. 소비."
     
    Tags:
  • Categories: Uncategorized

Comments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1:59.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