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불활화 은이온(은용액)은 안전한가에 관한 분자생물, 미생물학적 검토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2-29 15:01.

  • by Mind Central, 2020-02-29 15:01 at 3:01 P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많은 의학적 검토와 보고는 은용액의 속에 은입자는 인체에 해를 주지 않는다는 결과를 제시하고 있는가 반면, 한국의 식약처는 안전성이 검토되지 않았다는 입장이다.

    누가 진실을 말하는가 더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은용액 Collidal Silver는 안전하지 않다는 견해


    • http://www.nifds.go.kr/brd/m_21/vie...lti_itm_seq=0&company_cd=&company_nm=&page=92
    • http://news.seoul.go.kr/welfare/archives/250823?refresh
    • http://www.phar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7363
    반면
    은용액 Collidal Silver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연구


    이 사이트에 있는 은용액 관련 정보는 은용액은 바이러스 제거에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접근하고 관련 주제의 글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권위있는 기구와 전문적인 검토가 가능한 연구자들의 보고서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은Ag 나노 크기의 입자가 인풀루엔자 등 바이러스에 작용하는 기제를 밝힌 의학적 검토는 수 없이 많습니다.

    결국 은용액은 이런 은의 나노크기 입자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를 복용했을 경우, 세포내의 바이러스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가의 연관성 문제이고 바이러스 증식 억제와 소멸에 도움이 되는가의 문제로 귀결됩니다.

    미국의 환경청(EPA)은 1991년에 사람이 일평생 안전한 은의 매일 섭취량의 한계는 5∼14㎍/㎏/day로 발표하였다. 이는 70㎏의 사람이 매일 980㎍복용해도 안전하다는 기준이다. 1998년4월 한국생물안전성연구소에서 각종 동물의 대상으로 한 Colloidal Silver의 급성경구독성시험, 안점막자극시험, 피부자극성시험등의 결과 전혀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물질로 판명되었다.

    입자 및 섬유독성학에 등록된 연구는;
    https://particleandfibretoxicology.biomedcentral.com/articles/10.1186/s12989-018-0283-z

    -- 인용
    All that is silver is not toxic: silver ion and particle kinetics reveals the role of silver ion aging and dosimetry on the toxicity of silver nanoparticles

    은은 유독하지 않다 : 은 이온과 입자 동역학은 은이온 노화와 은 나노 입자의 독성에 대한 선량 측정의 역할을 보여준다.

    Conclusions
    Results of this study suggest that the unbound silver cation is the ultimate toxicant, and ions formed extracellularly drive toxicity after exposure to nanoparticles. Applying computational modeling (ISD3) to better understand dose metrics for soluble nanoparticles allows for better interpretation of in vitro hazard assessments.
    결론
    이 연구 결과는 결합되지 않은 은 양이온이 궁극적인 독성 물질이며, 나노 입자에 노출 된 후 세포 외에서 형성된 이온이 독성을 유발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가용성 나노 입자의 선량 측정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전산 모델링 (ISD3)을 적용하면 체외 위험 평가를보다 잘 해석 할 수 있다.

    In conclusion, we observed silver nanoparticles and freshly mixed silver ions were toxic to cells, while aged silver ions were not toxic, implicating the unbound silver cation is the ultimate toxicant to cells after exposure to nanoparticles.
    결론적으로, 본 발명자들은 은 나노 입자 및 갓 혼합 된 은이온이 세포에 유독한 반면, 노화된 은 이온은 유독하지 않았으며, 나노 입자에 노출 된 후 결합되지 않은 은 양이온은 세포에 대한 궁극적인 독성을 암시한다.

    -- 인용 끝

    결국, 은용액에 포함된 은 나노입자가 세포내에 침투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를 만족하는가에 따라, 독성에 관하여 안정성 여부를 결정할 수 있고, 바로 생성된 이온보다는 노화된 이온에서는 안전하며, 세포내 침투가 안된 은이온에서는 독성을 가진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다.

    그러므로, 은용액 Collidal Silver 에서의 은은 충분히 작은 나노입자가 되어야하고, 용액에 고루 분산된 상태로 세포내에서 흡수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되어야 한다.

    정교하게 잘 제작된 은용액 제조기는 충분히 작은 나노입자 5~100nm(0.005~0.1㎛)의 크기를 제공한다.
    보통의 경우 입자의 크기는 100 나노미터 이하이며, 첨부된 사례는 Average particle size 20~40nm 이다.

    한편, 은 나노입자에 대해 평가하고 결정하는 정책당국과 관련된 검토사항을 보면,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가장 많이 인용되며 가장 많이 읽히는" 미국 화학학회 등록된 논문 가운데 하나인

    "120년의 나노은 역사 : 정책 입안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은 규제 일변도의 정책당국이 은의 독성과 안전에 대해 살펴봐야 만 할 내용을 제시하였다.

    이는 당국이 은은 어떤 조건에서 안전하거나 또는 해롭다거나 하는 규제정책을 다루는 결정에 있어, 무지의 실수를 하지 않기를 촉구한다.

    많은 다른 글 들을 살펴보세요.
    https://mc.kalendar.kr/threads/콜로이드-실버-은용액-의-의학적-연구들.1338/
    https://science.naturalnews.com/pubmed/15987516.html

    전염성이 높고 치명적인 치사율을 보이는 바이러스의 경우

    여기 은 나노입자의 에이즈(후천성면역결핍증), HIV 바이러스 작용에 관한 문서도 참조해보세요.
    Interaction of silver nanoparticles with HIV-1.
    https://www.ncbi.nlm.nih.gov/pubmed/15987516
    https://jnanobiotechnology.biomedcentral.com/articles/10.1186/1477-3155-3-6

    그러나, 어느 은용액 Colloid Silver 에서 입자의 평균 크기는 20~40nm (나노미터)로 에이즈 바이러스(HIV 후천성면역결핍)의 경우 10nm 이하에서 은 입자가 바이러스 숙주세포 결합을 억제하므로, 충분히 잘 제작된 은용액의 경우라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정교하게 잘 제작된 은용액 제조기는 충분히 작은 나노입자 5~100nm(0.005~0.1㎛)의 크기를 제공한다.
    보통의 경우 입자의 크기는 100 나노미터 이하이며, 첨부된 사례는 Average particle size 20~40nm 이다.)


    코로나바이러스 corona virus 의 적용성
    https://www.kalendar.kr/articles/우한-발-코로나바이러스-covid-19-wuhan-coronavirus는-인공적으로-만들어진-것.3/

    코로나바이러스 coronavirus COVID-19 는 , 일부에서 HIV 염색체 구조를 포함하는 것으로 분석된 바 HIV와 유사한 결합특성을 보일 것으로 가정하면, 정교하게 잘 제작된 나노입자의 은용액이라면 항바이러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래 글 참조.


    은이온 및 은 입자가 코로나 바이러스 corona virus를 억제

    사용에 있어, 주의 촉구
     

Comments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2-29 15:01.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