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 나노 콜로이드 금 Colloid Gold 과 인지 기능 IQ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1:22.

  • by Mind Central, 2020-03-11 21:22 at 9:22 P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http://multiwavehealing.nl/onderzoekgoudtekstiq.htm

    인지 기능 (IQ)에 대한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의 효과에 대한 연구 소개 :

    사실상 금은 두 가지 형태로 나옵니다. 금속성 금 및 금-염 화합물 (오로티올레이트)로서. 최근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는 인지적 (지적) 기능에 대한 콜로이드 금의 영향에 대한 연구 결과입니다. IQ www.optimox.com/pics/Aurasol/frntPer.html에서 원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번역은 MultiWaveHealing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러나이 연구에 대한 MultiWaveHealing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즉, 이 연구에서 피험자 수가 적으며 이 연구는 상업 회사에서 의뢰되었습니다.

    또 다른 요점은 이러한 조사에 사용된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화학 공정을 기초로하여 얻은 것입니다. MultiWaveHealing은 SuperWaveOscillator ™를 사용하여 콜로이드 금을 생산합니다. 이 독특하고 완전히 다른 공정으로 인해 당사 제품을 제조하는데 2 가지 성분만으로 충분합니다. 0.9999 순금 및 증류수의 최고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물. 서스펜션은 카민 레드로 변합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0.6 나노 미터보다 작은 입자가 가장 작습니다.
    나머지의 경우, 이 연구에서 콜로이드 금은 콜로이드 금속 금임을 알 수 있습니다. MultiwaveHealing의 콜로이드 금처럼. 이 맥락에서만 우연의 일치가있다.

    이 연구는 콜로이드 금이 사람들의 인지 기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없는 연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번역되었습니다. 아래의 번역 된 텍스트는 순수한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합니다 . 면책 조항 도 참조하십시오 .

    인지 기능에 대한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의 효과 : 1998 년 1 월 39-41 일에 프론티어 퍼스펙티브에 발표 된 첫 번째 연구. 저자 : Guy E. Abraham, MD; 수 하일라 에이 맥 레이놀즈; Joel S. Dille, 미국 캘리포니아 토 런스 소재 Optimox Corporation 박사.

    요약 :

    인지 기능에 대한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 수정된 "Wechsler (Aldult) 지능 척도"(WAIS-R)를 15 세에서 45 세 사이의 5 명의 대상에게 적용했습니다. 이것은 콜로이드 금의 사용이 시작되기 전의 첫 번째였으며, 4 주 동안 매일 콜로이드 금 (30 mg)을 사용한 후 또 다른 테스트를 거쳤으며, 마지막으로 사용이 중단 된 후 1 ~ 3 개월 후에 다시 테스트했습니다. WAIS-R 총 점수 (IQ)는 구강 점수의 결과를 성과 점수의 결과에 더하여 계산되었다. 4 주간의 콜로이드 금 사용 후, 금 사용 전 112.8 + 2.3의 표준 편차 (SE / StandardError)와 137 + 3을 고려하여 IQ 점수가 20 % 증가한 것을 관찰 할 수있었습니다. 콜로이드 금을 사용한 후 8 (p <0. 005). 성과 시험과 구술 시험의 점수는 모두 IQ 점수의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이 효과는 콜로이드 금의 사용을 중단 한 후 1 ~ 2 개월까지 3 명의 피험자에 대해 계속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두 대상의 IQ 점수는 금 사용을 중단 한 후 3 개월 후에 원래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소개 :
    일반적으로 지능 (인지 기능)이 많은 금속 가능성의 (추가) 합계라고 가정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지능 지수 (IQ)를 측정하기 위해 개발 된 테스트에는 일련의 하위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하위 테스트는 다양한 수준의 지능을 결정합니다. 사용 가능한 다양한 IQ 테스트 중 테스트 개발자는 WIS (Wechsler Intelligence scales) 테스트 배터리의 IQ 점수에 대한 전체 개요가 11 개 테스트 (6 개 구강 및 6 개)의 개별 점수의 합으로부터 계산됨을 확인했습니다. 5 가지 성능 시험)은 학교 성적을 예측하는 훌륭한 지표입니다 (1). 이 IQ 테스트 (WAIS-R)의 개정판은 부족분과 특정 영양소 보충 효과에 대한 연구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2,3).
    금은 주기율표에서 전이 그룹 I에 속하는 귀금속입니다. 본질적으로 두 가지 기본 형태로 발생합니다. 금속성 금 및 금-염 화합물. 금속성 금은 무독성이며 치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인간 소비를 위한 식이 보충제로 콜로이드 형태로 제공됩니다. 우리 중 한 명 (GE Abraham, MD)은 21 명의 성인 피험자에서 정신력이 현저히 향상되었음을 알았습니다. 이 피험자들은 3 ~ 9 개월 동안 매일 15mg의 콜로이드 금을 복용했습니다 (이것은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콜로이드 금으로 정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의 평가를 객관적이고 표준화하기 위해, 15-45 세의 5 명의 피실험자 (4 명, 1 명)에 대한 WAIS-R (7)에 대한 연구가 수행되었다. 이 연구는 콜로이드 금 제제의 섭취 전, 중 및 후에 종료되었다 (1 일 30mg). 결과에 따르면 하루에 30mg의 콜로이드 금을 복용하면 한 달의 테스트 후 IQ 점수가 분명히 향상됩니다.

    재료 및 방법 :

    콜로이드 성 금속 금 제제는 Frens (8)의 시트 레이트 감소 방법에 적응시켜 수성 분산액에서 제조 하였다. 이 제제에서 금의 농도는 액체 1 온스 (28.3495g) 당 30mg이었다. 이 연구에는 15 세에서 45 세 사이의 5 명의 대상 (여성 4 명과 남성 1 명)이 참여했습니다. WAIS-R 절차 (7)를 사용하여 대상체를 평가 하였다. 각 시험 대상에 대해 구술 점수, 수행 점수 및 총 점수 (IQ)를 계산 하였다. WAIS-R 테스트 배터리를 각 대상에 적용 하였다. 이것은 검사 전에 처음으로, 하루에 30mg의 콜로이드 금을 섭취 한 1 개월 동안, 마지막으로 콜로이드 금 섭취를 중단 한 후 1 ~ 3 개월 사이입니다.

    결과 :
    구두 시험은 학습 효과가 없으므로 시험 반복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성능 테스트는 반복을 통해 학습 할 수 있으며, 표 1의 결과를 평가할 때 고려해야합니다 (첨부되지 않음). 평균 점수는 금 섭취 전후에 각각 표준 편차 (SE)를 고려하여 이루어졌습니다.-구강 테스트 61.4 + 2.4 및 75.4 + 4.5 (p <0.005) -성능 테스트 51.4 + 0.83 및 61.6 + 1.9 (p <0.01); -총점 (IQ) 112.8 + 2.3 및 137 + 3.8 (p <0.005). 콜로이드 금 섭취에 대한 총 점수 (총 IQ)에 대해 구두 (비 학습) 테스트와 (학습) 성능 테스트에 대한 점수가 모두 높은 점수에 기여했기 때문에, 콜로이드 금의 긍정적 인 효과는 반복으로 인해 성능 테스트에 대한 올바른 반응을 배우는 데만 기여할 수는 없습니다. 콜로이드 금을 중단 한 후 3 개월 후에 동일한 시험이 다시 반복되고 총 IQ 점수가 금전 수준에 근접한 2 명의 피험자 (# 1 및 # 2)에서 주목할 만하다. 콜로이드 금을 멈춘 후 1 개월에 같은 테스트를 다시 한 2 명의 다른 피험자 (# 3 및 # 5)와 콜로이드 금을 멈춘 후 2 개월 후에 다시 한 피험자 (# 4)와 함께 총 IQ 점수는 여전히 금전 수준보다 높았으며 이는 금 사용이 중단 된 후 1 ~ 2 개월까지 정신력에 대한 금의 효과가 지속됨을 나타냅니다.

    토론 :
    WIS 테스트 배터리는 학교 성적을 예측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1). Lezak (10)에 따르면 WIS 테스트 배터리의 평균 점수는 학교 보고서의 점수와 비슷한 점수를줍니다. 우리는 한 달 동안 하루에 30mg의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을 사용한 후 15 세에서 45 세 사이의 5 명의 피실험자의 평균 IQ 점수에서 유의미한 증가 (20 %)를 관찰했습니다. 이 효과는 금 준비의 섭취가 중단 된 후 2 개월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이것은 정신적 성과에 대한 콜로이드 금의 효과를 평가하기위한 첫 번째 연구입니다. 이 콜로이드 금 준비의 효과와 관련하여 가능한 메커니즘은 이제 추측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정신적 성과에 강력하고 신속하게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비 독성 콜로이드 성 금속의 잠재적 응용은 학교 성과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큰 실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이 첫 번째 연구의 고무적인 결과는 연령대가 다른 여러 피험자 집단에서 콜로이드 성 금속성 금에 대한 추가 평가를 요구합니다. 상이한 양의 금을 시험하는 것은 가능한 용량-반응 비율을 조사하기 위해 취해진 누적 콜로이드 금의 양으로 IQ 시험의 반응을 정량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있다. 정신 및 학교 성적 모두에 바람직한 영향을 미치는 소량의 콜로이드 금을 사용하면 비용이 절감됩니다.

    참고 문헌 :
    1. Lezak, MD, In : 신경 심리학 적 평가. 뉴욕 옥스포드 대학 출판사; 1995 : 690.
    2. Goodwin, JS, Goodwin, JM, Garry, PJ 건강한 노인 인구의 영양 상태와인지 기능 사이의 연관성. 제이 아 메르 메드 Assoc., 1983; 249 : 2917-2921.
    3. Southon, S., Wright, AJ, Finglas, PM, Bailey, AL 등. 청소년의식이 섭취 및 미량 영양소 상태 : 비타민 또는 미량 원소 보충이 지수 또는 상태, 시험 또는 언어 및 비 언어 지능에 미치는 영향. 형님 J. Nutr., 1994; 71 : 897-918.
    4. 11 WAIS-R 하위 시험에서 Kaufman, AS, McLean, JE, Reynolds, CR Sex, 인종, 거주지, 지역 및 교육 차이. J. 클린 심리학, 1988; 44 : 231-248.
    5. Kaufman, AS, McLean, J., Reynolds, C. 분석 또는 WAIS-R 요인 패턴 성별 및 인종. J. 클린 심리학, 1991; 47 : 548-557.
    6. 20-74 세 연령대의 성인 샘플에서 Kaufman, AS, Reynolds, CR, McLean, JE Age 및 WAIS-R 지능 : 교육 수준이 통제 된 단면 분석. 지능, 1989; 13 : 235-253.
    7. Kaufman, AS 청소년 및 성인 지능 평가. 보스턴, 앨린 및 베이컨 Inc .; 1990 년
    8 아브라함, GE, HIMMEL, 류마티스 관절염의 PB 관리 : 콜로이드 금속 골드의 사용에 대한 이론적 근거. Press, J. Nutr. Med., 1997.
    9. Huntsberger, DV, Leaverton, PE, In : 생물 의학의 통계적 추론. 보스턴, 앨린 및 베이컨 Inc .; 1970 : 135.
    10. Lezak, MD, In : 신경 심리학 적 평가. 뉴욕, xford University Press; 1995 : 691.>
     
  • Categories: Uncategorized

Comments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1:22.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