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 나노 콜로이드 금 Colloidal Gold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1:32.

  • by Mind Central, 2020-03-11 21:32 at 9:32 P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http://multiwavehealing.nl/goudtekst.htm

    콜로이드 금


    [​IMG]
    포터블 골드, 오럼 포타 빌을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네덜란드에서 콜로이드 금이 거의 또는 거의 이용 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에서 명백하다. 그것은 항상 어려웠고 전문가 (알케미스트)의 직업이었습니다.
    MultiWaveHealing은 Super Wave Oscillator®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 한 방법 인 콜로이드 금 생산을 위해 C- 제너레이터를 사용합니다.

    읽기 여기에 더 콜로이드 골드의 배경에 대한 이유 연금술 수단 "빨간색 goudsap".

    제품 정보 :성분 : 고품질 증류수 (아쿠아 증류) 및 99.99 % 순금. MultiWaveHealing의 콜로이드 금은 증류수에 나노 금 입자 (금 원자 및 원자 클러스터)로 구성된 액체의 콜로이드입니다. 이들 입자는 추가 첨가없이 물에 "부유"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입자 밀도는 10 ppm이고 물은 카민 레드로 변합니다. 이것은 매우 작은 입자, 심지어 10 나노 미터보다 작은 입자를 나타내며, 단지 수십 개의 금 원자와 높은 입자 밀도로 구성됩니다.
    금은 화학 원소 (Au)이며 자연에서 발생합니다. Au 기호는 라틴어 Aurum에서 나옵니다.
    금은 몸에서 미량 원소로 발생합니다.

    100ml 병당 콜로이드 금 10+ ppm. € 28.80

    [​IMG]

    MultiWaveHealing의 콜로이드 금 사용 : 콜로이드 금

    의 최적 복용량에 대한 과학적 연구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매우 낮은 복용량에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의 경험과 보고서에 의존하며 이에 대한 어떠한 주장도 할 수 없습니다. 성인은 하루에 몇 번 입에 작은 술을 넣고 하루에 세 번 하루에 세 번 작은 술을 하루에 세 번씩 삽니다.
    참고 : 콜로이드 골드 사용을 고려중인 경우 먼저 면책 조항을 읽으십시오 .

    C 발생기; 독특한 프로세스 인 콜로이드 금의 전기 생산.

    [​IMG]
    C- 제너레이터는 Super Wave Oscillator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장치는 붉은 색의 콜로이드 금을 생산할 수있게합니다. 이것은 적색 생성물이 달성 될 수있는 화학적 방법과는 완전히 다른 공정이다. 콜로이드 금을 만드는 레이저 및 초음파 방법도 있지만 화학 물질도 사용됩니다. MultiWaveHealing의 C- 제너레이터는 매우 높은 전압을 생성합니다. 전극 사이의 증류수 저항을 차단하기에 충분한 전압. 이로 인해 폭발성 (폭발?) 방출이 발생합니다. 높은 주파수의 방전으로 인해 물에 플라즈마 아크가 생성되어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방출되는지 멋진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과학

    학자들이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와 금 원자가 어떻게 방출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것은 전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라즈마 아크의 온도는 금속을 증발시키고 금속 증기를 이온화합니다. 이어서, 증발 된 금속은 증류수에서 침전 (응축)되어 1 내지 수백 원자의 나노 입자를 형성한다. 이 입자는 일반적으로 구형이며 모두 동일한 전하를 전달하므로 서로 반발합니다. 전자 현미경 (AAS)을 사용한 측정 및 연구에 따르면 입자가 방출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눈과 광학 현미경으로는 색만 볼 수 있습니다. 금은 종종 의료계에서 생물학적으로 불활성 인 것으로 여겨지므로 활성 영역에서 항체와 같은 거대 분자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Polak & Varndell, 1984). 그러나 금의 중요한 생물학적 효과에 대해 동일한 의료 분야의 과학자들로부터 광범위한 보고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노-금은 co에서 co2 로의 변환 및 다른 몇 가지 공정에서 촉매제입니다. 예를 들어 호흡 필터 및 바이오 센서에 사용됩니다.Lehigh University의 Chris J. Kiely 교수는 2004 년에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알듯이 금은 노랗고 반짝이며 전기를 전도합니다. 그러나 나노 입자의 특성은 엄청나게 변합니다. 빨간색이므로 매우 좋은 촉매제입니다. 금속 대신에 반도체가됩니다. "

    색상 및 결과 :

    [​IMG]
    콜로이드의 색상은 플라즈몬 공명 주파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나노 입자는 벌크 재료와는 매우 다른 특성을 갖습니다. 플라스 몬 공명은 형성된 금속 입자가 가시광의 파장보다 작아 질 때 발생한다. 입자는 그대로 빛에서 모든 전기 에너지를 흡수하여 자체 주파수로 진동합니다. 이것은 에너지를 방출하고 우리는 단색광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상이한 금속 및 상이한 나노 치수 및 형상은 상이한 플라즈몬 공명 주파수를 갖는다. 예를 들어, 구형 입자가 10 nm 인 콜로이드 은은 노란색, 콜로이드 금은 빨간색, 콜로이드 구리는 녹색입니다.
    이 플라즈마 아크로 입자의 모양을 제어 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의 aurum potabile의 색상은 광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가시 광선이 들어오는 각도에 따라 표시되는 색상이 결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막 대형 입자에는 이미 두 개의 플라즈몬 공명이 있습니다. 입자는 너무 작아서 양자 물리 법칙이 적용됩니다. 일광에서 MultiWaveHealing의 콜로이드 금은 빨간색입니다.


    콜로이드 금의 형태 : 콜로이드 금


    을 제조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품질은 사용 가치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서 질문은 제품이 순수하고 금 입자의 크기가 중요하며 얼마나 많은 부산물과 오염 물질이 용인되는지 여부입니다.

    콜로이드 금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실제 콜로이드 금은 당연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올바른 작동을 위해서는 매우 작은 금 입자가 필요합니다. 고품질 콜로이드 금 만들기는 올바른 재료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물 : 오염물 및 부산물로부터 물을 보호하기 위해 세라믹 설비의 의료 멸균 환경에서 증류됩니다. 그런 다음 천연 고무 뚜껑이 달린 유리 병에 포장됩니다. 이는 예를 들어 플라스틱과의 상호 작용을 방지하기위한 것입니다. MultiWaveHealing은 증류수의 최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에 물을 사용합니다.

    [​IMG]
    금 : 모든 종류의 부산물없이 고품질의 콜로이드 금을 얻으려면 높은 순도의 금 전극이 필요합니다. 99.99 % 이상의 순금. MultiWaveHealing은 콜로이드 금 생산에 99.99 % 순금의 전극을 사용합니다.

    콜로이드 금의 화학적 생산 : 콜로이드 금은 주로 실험실에서 화학적으로 생산됩니다. 이것은 "금 염화물"(HAuCl4.3H2O)을 물 (물 100ml 당 1 내지 10mg)에 용해시킴으로써, 너무 강하지 않은 환원제, 예를 들어 시트르산 나트륨을 첨가한다. 화학 생산 방법에서는 금-염 화합물이 사용됩니다. 이 유형의 준비가 원하는 순도를 충족시키는 지 여부에 대한 질문. 예를 들어, 과거에 금-염 화합물을 주사 한 류머티즘 환자의 치료로 좋은 결과가 얻어졌지만, 부작용은이 치료가 눈에 띄는 성공이 아니었다. (아래 류마티스 검사 참조)

    100ml 병당 10ppm의 콜로이드 금. € 28.80

    IQ에 대한 금속 콜로이드 금의 영향에 대한 조사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류마티즘에 대한 금속 콜로이드 금의 영향에 대한 조사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B : 콜로이드 금 사용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보증"에있는 면책 조항을 읽으십시오.

    콜로 달 금 사용에 대한 적응증 : 콜로이드 금의 최적 복용량에 대한 과학적 연구는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낮은 용량에서 이미 효과가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지침은 MultiWaveHealing의 콜로이드 골드 사용자의 경험과 보고서를 기반으로합니다.
    복용량 (체중 80kg 기준) : 하루에 1 ~ 3 회 (작은) 작은 술, 섭취하기 전에 입에서 30 초 이상. 효과가 나면 복용량을 반으로 줄이십시오. 3 일마다 (작은) 1 티스푼의 유지 용량으로 줄이거 나 완전히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이는 불만의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내부 사용시 반응 : 콜로이드 금을 사용하는 동안 폐기물을 방출하고 배설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생활 습관 (먹고 마시고 휴식과 운동, 기쁨)을 잘 살펴보고이를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히 마셔서 폐기물이 몸을 더 빨리 떠날 수 있습니다. 이 폐기물 배설 기간에는 약간의 긴축이 필요합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성분 : 증류수 (아쿠아 증류) 및 99.99 Pure Gold.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이 제품과 비위생적 인 접촉을 피하십시오. 일광에 민감하지 않습니다. 만료 날짜 : 병 바닥을 참조하십시오.
    * 면책 조항 :이 제품은 의학적 또는 심리적 상태의 치료, 진단, 치유를 목적으로하지 않습니다. 이 정보와 웹 사이트의 정보는 모두 지식 이전에 사용됩니다. 여기에 설명 된 제품과이 제품은 실험 및 / 또는 연구용으로 만 사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 및 진술과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에 대한 정보는 건강 관련 (법적) 당국의 조사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그와 같이 의도되거나 이와 관련된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맥락에서 모든 텍스트는 순수한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MultiWaveHealing은 웹 사이트의 정보를 기반으로하거나 웹 사이트의 정보와 관련하여 건강 또는 책임 분야에 대한 어떠한 주장도 어떤 형태로든 직접 (in) 직접적인 형태로 도출 될 수 없음을 강조합니다. 상기 내용은 또한 당사 제품 및 / 또는 서비스 중 하나의 사용에 적용되거나 이와 관련하여 적용됩니다. MultiWaveHealing은 의학적 관행이 아니며이 방향으로 척력이 없습니다. 질병이나 장애가있는 경우 항상 의사 나 전문의에게 연락하십시오 !!! 따라서 MultiWaveHealing의 제품 및 / 또는 서비스 사용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MultiWaveHealing은 의학적 관행이 아니며이 방향으로 척력이 없습니다. 질병이나 장애가있는 경우 항상 의사 나 전문의에게 연락하십시오 !!! 따라서 MultiWaveHealing의 제품 및 / 또는 서비스 사용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MultiWaveHealing은 의학적 관행이 아니며이 방향으로 척력이 없습니다. 질병이나 장애가있는 경우 항상 의사 나 전문의에게 연락하십시오 !!! 따라서 MultiWaveHealing의 제품 및 / 또는 서비스 사용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 MultiWaveHealing 2009
     
  • Categories: Uncategorized

Comments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1:32.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