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불활화 Covid-19에 걸린 경우 취해야 할 조치

Discussion in '건강 돋보기' started by Mind Central, 2021-04-27 09:59.

  • by Mind Central, 2021-04-27 09:59 at 9:59 A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Covid-19에 걸린 경우 취해야 할 조치

    Covid-19에 걸린 경우 취해야 할 조치
    날짜 : 2020 년 12 월 11 일저자 : Ron Conte


    Covid-19에 걸린 많은 사람들은 비교적 경미한 증상으로 집에 머물며 의사는 그들에게 어떤 약도주지 않았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당신은 무엇을 취할 수 있습니까?

    해야 할 일

    * Covid-19에 걸렸다 고 생각되면 검사를 받으십시오. 병원이나 클리닉에 전화하여 의사를 만나십시오.
    * 충분히 쉬어 라.
    * 물을 충분히 마시십시오 — 하루에 6-8 컵의 물과 기타 액체를 섭취하십시오.
    * 다른 사람의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마스크를 쓰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연습하기. 손을 씻으세요. 그리고 만지는 물체를 통해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으로 바이러스를 옮기지 마십시오.

    무엇을

    비타민

    * 비타민 D — Covid-19에 걸린 경우 6 일 동안 매일 10 만 IU의 비타민 D3 (예, 6 일 동안 하루 10 만 국제 단위의 비타민 D3)를 복용 한 다음 한 번 50,000 IU로 줄입니다. 일주일 또는 하루에 한 번 10,000 IU.

    * 비타민 C – 500mg 1 일 2 회 (최대 1000mg 1 일 2 회)

    * 비타민 K1 및 K2 (Mk4) – 하루에 한 번. Life Extension "Super K"보충제는 비타민 K1과 두 가지 유형의 비타민 K2 (Mk4 및 Mk7)를 포함합니다. 다른 브랜드도 허용됩니다.

    * B- 복합 비타민-한 알에 모든 B- 비타민-하루에 한 번

    탄산수

    * 셀레늄 200 마이크로 그램 / 일

    * 아연 – 하루
    30-50mg Jarrow "Zinc Balance"는 각 캡슐에 아연 15mg과 구리 1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30 mg의 아연 및 2 mg의 구리 총 하루에 두번을
    OR
    아연 하루에 두 번 25 밀리그램을; 그런 다음 총 50mg의 아연과 2mg의 구리를 위해 하루에 한 번 2mg의 구리를 섭취하십시오.
    (아연은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복용량을 하루에 여러 번 더 작은 복용량으로 나누십시오)

    * 마그네슘 – 음식과 충분한 물과 함께 하루에 한 번 150mg; 대변이 느슨해 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킬레이트 유형을 사용하십시오).

    기타 보충제 / 의약품

    * 파 모티 딘 (Pepcid AC 또는 일반) – 40mg / 일 ~ 80mg / 일

    * 멜라토닌 – 3mg부터 시작하여 9 ~ 10mg까지 작동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한 시간 전에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하십시오. 이상한 생생한 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안합니다. 최신 연구에 따르면 8 시간마다 3mg (즉, 3mg / 일 3mg)은 탁월한 이점이 있으며 병에 걸리는 시간을 거의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 아스피린 – 하루에 한 번만 325mg;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장용 코팅 유형 ( "에코 트린")을 사용하십시오. 의사가 NSAID를 복용하지 말라고했다면 복용하지 마십시오. 아스피린은 NSAID의 한 유형입니다.

    또한 다음 두 가지 보충제 중 하나를 복용하십시오.

    * 녹차 추출물 – 하루에 두 번 400 mg – "NOW"브랜드
    EGCG와 같은 "디카 페인"유형을 섭취하고 다른 카테킨은 Covid-19 바이러스를 억제합니다.

    * 케르세틴 – 하루 2 회 250mg

    각 보충제 인 녹차 추출물 (EGCG 함유)과 케르세틴은 아연 이온 통로입니다. 그들은 아연 이온을 세포로 운반하여 아연이 바이러스 복제를 방해합니다. 그리고 각 보충제는 또한 자체적으로 바이러스를 공격합니다. 둘 중 하나 또는 둘 다를 취할 수 있습니다.


    처방약

    의사에게 다음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 Ivermectin – 체중 1kg 당 0.2 마이크로 그램의 용량; 더 심각한 경우에는 0.3mg / kg으로 증가합니다. 일반적인 성인 복용량은 12mg에서 18mg에서 24mg까지입니다. 이버 멕틴을 하루에 1 회 복용하여 최소 2 일에서 최대 5 일 연속으로 복용하십시오 (의사가 더 오래 복용하도록 지시하지 않는 한). Ivermectin은 Covid-19 예방, Covid-19 치료 또는 LongCovid 치료에 사용됩니다.

    Ivermectin은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원격 진료 옵션에 대한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Ivermectin은 Covid 치료에 가장 중요하고 효과적인 약물 중 하나입니다.

    ** 위 권장 사항에 대한 참조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웹 사이트의 다른 기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ovid.us.org — Ivermectin 및 Vitamin D의 특정 페이지도 참조하십시오.

    Ronald L. Conte Jr.

    Covid.us.org

    “의사가 아닌 저자”
     

Comments

Discussion in '건강 돋보기' started by Mind Central, 2021-04-27 09:59.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