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성식품 RCT : COVID-19 치료제로서의 그린 프로폴리스

Discussion in '건강 돋보기' started by Mind Central, 2021-04-27 09:50.

  • by Mind Central, 2021-04-27 09:50 at 9:50 A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RCT : COVID-19 치료제로서의 그린 프로폴리스

    RCT : COVID-19 치료제로서의 그린 프로 폴리스
    날짜 : 2021 년 3 월 31 일저자 : Ron Conte댓글 0 개


    입원 한 Covid-19 환자를 대상으로 한 무작위 대조 임상 시험에서 표준 치료에 보조 치료제로 "브라질 녹색 프로 폴리스"를 추가하면 통계적으로 유의 한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 입원 기간
    단축 * 신장 손상 위험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참조 :
    Silveira, Marcelo Augusto Duarte, et al. "입원 COVID-19 환자를위한 보조 치료제로서의 브라질 녹색 프로 폴리스 (EPP-AF)의 효능 : 무작위, 대조 임상 시험." Biomedicine & Pharmacotherapy (2021) : 111526. Study Link

    연구는 브라질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입원 한 Covid-19 환자는 각각 약 40 명의 환자로 구성된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한 그룹이 대조군이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400mg / 일 녹색 프로 폴리스를 받았습니다. 세 번째 그룹은 800mg / 일의 녹색 프로 폴리스를 받았습니다. 두 치료 그룹 모두에서 통계적으로 의미있는 입원 일수 감소가 발견되었습니다. 평균 일수는 대조군의 경우 12.6 일, 400mg / d Tx 그룹의 경우 9.5 일이었습니다. 800 mg / d Tx 그룹의 경우 8.2. 일의 범위는 모든 그룹 (대략)에 대해 약 +/- 2 일이었습니다. 이는 3 일 이상의 입원이 감소하고 800mg 그룹의 경우 약 31 % 감소한 것입니다.

    그 가치의 중요성을 고려하십시오. 병원 Covid-19 유닛은 많은 곳에서 채워지고 넘쳐납니다. 입원 기간을 30 % 줄이면 새로운 환자를위한 더 많은 병상이 열릴 것입니다. 그 혜택만으로도이 보조 치료에 대한 추가 연구의 시간, 돈 및 노력의 가치가 있습니다.

    Green Propolis는 그 자체로 Covid-19 치료법이 아닙니다. 도우미로서 다른 치료와 함께 유용합니다. Green Propolis는 Covid-19에서 나아지는 주요 방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주요 치료와 함께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메인 코스가 아니라 반찬입니다.

    다른 이점은 급성 신장 손상의 위험 감소였습니다. 800 mg Tx 그룹 만이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보였지만 (p = 0.048) 위험 비율은 0.18이었습니다. 이는 하루에 800mg의 녹색 프로 폴리스를 투여 한이 입원 Covid-19 환자 그룹의 신장 손상 위험이 82 % 감소했음을 나타냅니다.

    신장 대체 요법 (투석 및 유사 치료)의 종점은 통계적으로 유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위의 신장 손상 감소와 투석을 필요로하는 800mg Tx 그룹의 절대 숫자와 대조군의 7 명을 감안할 때이 종점은 더 많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조사되어야합니다.

    침습성 인공 호흡의 필요성 (환자 무작위 배정 후)은 400mg Tx 그룹에서 경계선 통계적 유의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대조군은 침습적 인공 호흡이 필요한 환자의 19.5 %, 400mg Tx 그룹 (p = 0.065)의 5.3 %, 800mg Tx 그룹 (p = 0.107)의 7.3 %였습니다. 이 이점은 더 큰 연구에서 자세히 조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연구 저자는 입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COVID-19와 관련된 신장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된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800mg / 일 Tx 그룹). 그들은“프로 폴리스는 보조 치료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로 폴리스의 어떤 성분?

    브라질 그린 프로 폴리스의 성분에 대한 바이러스 단백질의 컴퓨터 분석을 사용한 다른 유형의 연구에서는 22 개의 다른 프로 폴리스 화합물이 Covid-19 바이러스 단백질의 억제제임을 확인했습니다. SARS-CoV-2는 Covid-19를 유발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식 이름입니다.

    참조 :
    Harisna, Azza H., et al. "프로 폴리스에서 SARS-CoV-2의 주요 프로테아제 및 스파이크 단백질에 대한 잠재적 인 억제제에 대한 인실 리코 조사." 생화학 및 생물 물리 보고서 (2021) : 100969. 연구 링크

    Propolis에서 발견 된 22 개의 화합물 중 18 개는 Covid-19의 Main protease에 대한 결합 친화도를 가졌고, 동일한 22 개 중 약간 다른 18 개 화합물 세트는 6.0 kcal / mol 이상의 Spike 단백질에 대한 결합 친화도를 가졌습니다. 바이러스를 늦추는 데 유익한 효과가있는이 다양한 화합물 세트는 위에서 논의한 임상 연구의 이점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요약

    브라질 그린 프로 폴리스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건강 보조 식품으로 Covid-19 환자에게 혜택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 폴리스를 병에 걸리기 전에 복용하면 화합물이 몸에 축적 될 시간을주기 때문에 더 유익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프로 폴리스에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 폴리스, 꿀 또는 관련 식품이나 보충제에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프로 폴리스 보충제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위의 두 연구는 매우 예비 적입니다. 더 큰 연구가 필요하며, Covid-19에 대한 치료만큼 전통적인 의료 당국과 천연 제품에 대한 미디어의 지원이 많지 않습니다. 더 많은 연구, 특히 환자 수가 많은 연구가있을 때까지는 확실한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치료법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Ronald L. Conte Jr.
    Covid.us.org
    “의사가 아닌 저자”

     

Comments

Discussion in '건강 돋보기' started by Mind Central, 2021-04-27 09:50.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