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BEAM, Ptaah, WAVE

7월
07
by limchangrok at 3:11 PM
(827 조회 / 0 Likes)
0 Comments
https://ca.figu.org/goblet-of-the-truth--book-.html

진리의 잔은 선지자의 가르침, 진리의 가르침, 영의 가르침, 헤녹(에녹), 엘리야(엘리야), 예사야(이사야), 예레미야(예레미야)의 생명의 가르침 전체를 기록한 책입니다. , 임마누엘(임마누엘), 무함마드(무함마드), 빌리(BEAM)

PDF 다운로드

진리의 잔

예언자의 가르침 전체의 책 진리

의 가르침, 영의 가르침, 헤녹(에녹), 엘리야(엘리야), 예사야(이사야), 예레미야(예레미야), 임마누엘( 임마누엘), 무함마드(무함마드), 빌리(BEAM)

이 책에서 새 시대의 진정한 예언자 '빌리' 에두아르드 앨버트 마이어, BEAM으로 알려진 '진리의 잔'이 다시 한 번 지구 인류는 물론 외계 종족과 민족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진정으로 보편적인 독특함의 작품. 원래 그는 2017년에 이 저명하고 표현력이 뛰어난 필사본을 수행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건강상의 이유로 그는 이 매우 가치 있는 서면 유산, 실제로 역사에 깊이 새겨진 유산을 초기 단계에서 설정하도록 유도되었습니다. 첫 번째 라인은 2007년 8월 19일 일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단 5개월 17일 간의 집중 작업 끝에 그는 2008년 2월 5일 화요일에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이 171일 동안 우리의 바쁘고 불안한 행성에서 숨겨지고 Hinterschmidrüti에 있는 Semjase Silver Star Center의 은둔 중에 그리고 많은 밤 동안 260 A4 페이지로 구성된 획기적인 원고가 작성되었습니다. 빌리의 지칠 줄 모르는 작업의 잠정적 결론에 불과한 이 작품은 지금까지 그의 손으로 작성되어 정신과 의식을 형성하는 진화적인 광택의...
7월
07
by limchangrok at 2:57 PM
(322 조회 / 0 Likes)
0 Comments
주의 이 번역에는 독일어와 영어의 극복할 수 없는 언어 차이로 인한 오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창조란 무엇입니까? Stimme der Wassermannzeit, No. 89 1993에서 발췌

1. 창조는 측량할 수 없는 창공에 매달린 측량할 수 없는 신비입니다.
2. 창조는 의식의 존재를 인도하고 지배하는 '보편의식'과 동일하다. 그것은 팽창하는 우주를 동시에 구성하는 이중 나선, 달걀 모양의 구성입니다. 진동하는 이중 나선 팔은 서로에 대해 회전하면서 영적인 에너지로 살아갑니다.
3. 우주는 피조물의 내부와 외부 몸이다.
4. 창조 --- 전체를 통해 보편적인 'Gemüt'(정신에 대한 영적 대응물에 대한 번역할 수 없는 독일어 용어)와 보편적인 의식, 즉 삶과 존재 일반의 힘을 박동합니다.
5. 피조물은 만물에 퍼져 있고 만물은 피조물에 만연하여 그 자체로 하나를 이룬다. 이 하나됨 안에서 모든 생명과 그것에 할당된 모든 진화가 일어납니다.
6. 창조는 모든 생명체와 동일한 발달 및 진화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의 가치는 참으로 매우 높은 가치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7. 창조 자체는 7번의 위대한 때에 의식적인 창조적 상태로 존재합니다. --- 그 후 동일한 수의 Great-Time 동안 휴면 상태에 있지만 이번에는 7배 더 오래 지속됩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창조는 깨어서 이전 기간보다 7배 더 긴 기간 동안 다시 한 번 창조합니다. (하나의 위대한 시간은 311,040,000,000,000 지구 년과 같습니다. 7개의 위대한 시간을 더하면 2,177,280,000,000,000 지구 년이 되며, 이는 영원이라고도 합니다. 7 x 7 위대한 시간은 하나의 창조입니다. 창조는 창조입니다 .) 그리고 자신의 우주 안에는 창조 외에 다른 창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창조는 우주, 은하, 별, 지구(이 맥락에서 지구는 '행성'과 동일), 하늘, 빛과 어둠, 시간, 공간 및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 형태와 같은 모든 창조물의...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