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금용액 제조 제조, 실험, 분석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2:50.

  • by Mind Central, 2020-03-11 22:50 at 10:50 P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http://biophysica.com/analysis.htm

    독립적 인 실험실 분석

    가장 최근의 (2008 년 9 월 5 일) 샘플 결과는 이제 45.4ppm의 안정적인 투명 CS 제품을 보여주는 아래에서 제공됩니다. TEM 사진 (투과 전자 현미경)은 2 내지 8 nm 크기의 구형 입자를 보여준다. 이것은 높은 Zeta 전위를 유도하기 위해 사용하는 고주파수 덕분에 놀라운 성과입니다. 이러한 고농도에서의 CS는 일반적으로 나노 입자의 응집으로 인해 흐려질 것이다. 우리의 제품은 또한 테스트 되었으며 MRSA에 대해 매우 강력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우리는 독립적인 실험실 분석을 위해 2006 년에 새로 디자인 된 CS-12를 사용하여 제조한 콜로이드 은수 (24.2 ppm) 및 콜로이드 금 샘플을 48 시간 동안 48 시간 동안 충전하고 2 개의 큰 유사 전극, 교대 극성, 정전류를 보냈습니다. Stirrer, 독점적인 파형으로 회전하는 이중 네오디뮴 자석 및 펄스 변조. 다음은 편집되지 않은 보고서입니다.

    실버 :이 놀라운 결과는 은 입자 크기가 8 나노 미터를 넘지 않으며 8 분 이내에 Methacillin Resistant Staphylococcus Aureus (MRSA)에 대해 활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실험에서, Biophysica의 효능은 박테리아 포도상 구균 아우레우스에 대해 4 분 및 8 분 에 테스트되었다 . 대상 시료 BP (24.20 PPM)은 모두 동일 S1 및 S2 균주에 대하여 항균 활성의 징후를 나타냈다. 4 분에 BP는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하기 시작했고, 8 분에 BP는 박테리아 성장을 현저하게 감소시켰다.

    Gold : 독점적인 Ormus 통전 액체 몇 방울을 뿌린 순수한 증류수를 사용했습니다. 결과는 샘플 # 1의 입자가 2-3 nm의 크기를 갖는 것을 보여준다. 단지 2 일이 아닌 10 내지 20 일 동안 충전하여 농도를 0.56 ppm에서 증가시킬 수 있었다.

    이 인상적인 고품질 결과는 지난 10 년 동안 연구해온 6 가지 조건을 사용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연구 문헌에 따르면 10 nm 미만의 하전 된 나노 미터 크기의 입자는 100 nm 이상의 큰 입자와 비교하여 크게 향상된 항균 활성을 나타냅니다. 의식, 미토콘드리아 및 DNA에 대한 양자 현상과 비 국소 효과는 이러한 작은 차원에서 일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Tags:
  • Categories: Uncategorized

Comments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2:50.

  1. Mind Central
    당사 제품의 독립적 인 실험실 콜로이드 분석-최고의 콜로이드은 발생기의 Biophysica 홈
    독립적 인 실험실 분석


    당사의 샘플 결과 (2008 년 9 월 5 일)는 45.4ppm의 안정된 투명 CS 제품을 보여주는 아래에서 제공됩니다. TEM 사진 (투과 전자 현미경)은 2 내지 8 nm 크기의 구형 입자를 보여준다. 이것은 높은 Zeta 전위를 유도하기 위해 사용하는 고주파수 덕분에 놀라운 성과입니다. 이러한 고농도에서의 CS는 일반적으로 나노 입자의 응집으로 인해 흐려질 것이다.

    우리는 독립적 인 실험실 분석을 위해 2006 년에 새로 디자인 된 CS-12를 사용하여 제조 한 콜로이드 은수 (24.2 ppm) 및 콜로이드 금 샘플을 48 시간 동안 48 시간 동안 충전하고 2 개의 큰 유사 전극, 교대 극성, 정전류를 보냈습니다. , Stirrer, 전용 파형으로 회전하는 이중 네오디뮴 자석 및 펄스 변조. 다음은 편집되지 않은 보고서입니다.

    실버 : 이 놀라운 결과는은 입자 크기가 8 나노 미터를 넘지 않으며 8 분 이내에 Methacillin Resistant Staphylococcus Aureus (MRSA)에 대해 활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실험에서, Biophysica의 효능은 박테리아 포도상 구균 아우 레 우스에 대해 4 분 및 8 분에 테스트되었다. 대상 샘플 BP (24.20 ppm)는 S1 및 S2 균주 모두에 대해 동일하게 항균 활성의 징후를 나타냈다. 4 분에 BP는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하기 시작했고, 8 분에 BP는 박테리아 성장을 현저하게 감소시켰다.

    GOLD : 순수한 증류수. 결과는 샘플 # 1의 입자가 2-3 nm의 크기를 갖는 것을 보여준다. 단지 2 일이 아닌 10 내지 20 일 동안 충전하여 농도를 0.56 ppm에서 증가시킬 수 있었다.

    이 인상적인 고품질 결과는 지난 10 년 동안 연구해온 6 가지 조건을 사용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연구 문헌에 따르면 10 nm 미만의 하전 된 나노 미터 크기의 입자는 100 nm 이상의 큰 입자와 비교하여 크게 향상된 항균 활성을 나타냅니다. 의식, 미토콘드리아 및 DNA에 대한 양자 현상과 비 국소 효과는 이러한 작은 차원에서 일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IMG]

    [​IMG]

    캐나다 토론토의 647-478-6946 또는 1-800-488-2032로 문의하십시오.

    또는 이메일 : info@biophysica.com

    ====================

    3265 W. McNab Rd, 폼 파노 비치, 플로리다 33069

    전화 : 954-979-0885, 팩스 : 954-979-0838

    분석 증명서


    날짜 : 2004 년 11 월 1 일
    클라이언트 : John Stewart
    샘플 ID : Biophysica Colloidal Silver (BP)
    제조 날짜 : 없음
    요청 된 분석 : 입자 특성
    결과 :

    샘플 - BP 현미경 # 초 1221 및 1222 (100,000x을에서)

    입자 크기 최소. 1 nm
    최대 8nm

    주석 : 은 함량의 소량으로 일부 콜로이드가 존재하는 분자 용액의 잔류 물로 나타납니다.

    현미경 사진 (# 1221 및 # 1222)에서 잔류 물의 여백에있는 미립자 함량 (최대 8 nm; 최소 1 nm)에 주목하십시오.


    스티븐 퀸토 11/1/04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

    Natural-Immunogenics Corp. 날짜


    자연 면역성 물질은 이러한 결과의 사용에 관한 어떠한 책임 도 지지 않습니다.



    항균 효능의 비교 연구

    콜로이드은 (BP) 대 포도상 구균 아우 레 우스

    (John Stewart 박사가 제출 한 콜로이드은 샘플)


    2004 년 10 월 29 일 Natural-Immunogenics Corp.
    목적.

    이 연구의 목적은 황색 포도상 구균의 정상 및 항생제 내성 균주 ( "Staph")에서 Biophysica (BP)의 억제를 테스트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표준 YT 플레이트에 콜로이드은으로 건강한 Staph 배양액을 접종 한 다음 밤새 37 ° C 배양기에 넣음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재료 및 방법 .


    각각의 95mm 멸균 폴리스티렌 플레이트를 0.5 % 염화나트륨, 0.6 % 효모 추출물, 0.8 % 트립 톤 및 2 % 한천으로 구성된 5mm의 YT 배지로 충전 하였다. 작은 3mm Staph 스크랩을 멸균 18 MΩ 실험실 용수에 재현 탁하고 희석했습니다. staph 세포의 각 100 ㎕ 희석액에 10 ㎕의은을 첨가 한 다음 4 분과 8 분 동안 그대로 두었다. 지정된 시간 후에,은을 함유하는 각각의 희석 된 스 테이프 균주의 5 개의 10㎕ 스팟이 YT 플레이트 상에 배열되었다.


    A. YT 배지를 고압 멸균하고 멸균 플레이트에 붓고 건조시켰다.

    B. 뉴욕 병원 퀸즈 (Queens of Queens)에서받은 두 종류의 Staph.

    1. B14192 – 야생형 / 정상 균주-이름이 S-1로 변경됨
    2. B14310 – 항생제 내성 (MRSA)-이름이 S-2

    C. 모두 S-1, S-2를 작은 3mm 스크랩은 실험실 순수 1250μl에 재현 탁 하였다. 이어서, 각 균주에 대해 10 : 1 희석 시리즈를 수행 하였다.

    D. S-1 및 S-2의 각 희석에은을 첨가하고; 이어서, 배양 물을 교반하고 YT 플레이트 상에 발견 될 때까지 앉았다. 은에 대한 각 희석의 노출 시간은 4 분 및 8 분이었다.


    E. 사용 된 은 제품 :

    1. BP- 클리어

    ㅏ. ppm = 24.20
    비. pH = 6.96
    씨. 틴달 효과 = ++++ (가능한 ++++ 중)
    디. 전도도 = 38 [ m S]

    F . 양성 제어판-S-1 또는 S-2 배양에 첨가 된 콜로이드은 없음

    네거티브 컨트롤 플레이트-오염을 확인하기 위해 Staph 또는 Silver 추가 없음
    (이미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오염은 없습니다).

    G. 플레이트를 밤새 37 ℃ 인큐베이터에 넣었다.

    결과.

    각 플레이트에서 정성적인 결과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S-1에 대한 양성 대조군은 (++++ ½)로 표시되는 4.5 개의 지점에서 성장하였고, 콜로이드 은이 존재하지 않을 때 (++++ ½) S-2에 대한 양성 대조군은 4.5 개의 지점에서 성장 하였다. (-)는 접시에서 자라는 Staph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콜로이드 은의 효과는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스팟 수 또는 +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4 분 동안 Staph 억제
    S-1 S-2
    + 컨트롤 ++++ ½ ++++ ½
    BP ++ + ½

    8 분 동안 Staph 억제
    S-1 S-2

    + 컨트롤 ++++ ½ ++++ ½
    BP + +

    4 분 동안 Staph 억제
    S-1 S-2

    + 제어 [​IMG] [​IMG]

    BP [​IMG] [​IMG]



    8 분 동안 Staph 억제


    S-1 S-2

    + 제어 [​IMG] [​IMG]


    BP [​IMG] [​IMG]


    콜로이드 물 과학 사이트 맵

    면책 조항 :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원예, 교육, 성사 및 연구 목적으로 만 사용되는 정보에 대한 기록 및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의학적 조언으로 진술을해서는 안됩니다. 단원 자 SILVER-MAX 또는 콜로이드 미네랄 워터가 모든 질병을 치료한다고 주장하거나 암시하지 않습니다.

    연락처 : Biophysica Inc., Hamilton (그레이터 토론토), 캐나다

    온트 ( Ont), 기술 지원 및 영업 핫라인, 전화 : 647-478-6946 또는 캐나다, 미국 및 영토에서 무료 전화 1-800-488-2032 (동부 표준시 오전 10시-오후 10시) 표준 시간)

    이메일 : 해커에 의해 납치 된 biophysica dot com의 정보에 사본이있는 gmail dot com의 biophysica (공간을 제거하고 전자 메일 수집기 및 해커를 피하기 위해 "점"을 변경)

    이 페이지는 2013 년 8 월 5 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홈페이지로 돌아 가기
  2. Mind Central
    전자 현미경 실험실 테스트 나노 입자 크기 확인.
    Biophysica에서 생성 된 콜로이드은 입자 크기는 다시 한번 실험실에서 가장 작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콜로이드은 과학에서 입자 크기가 작을수록 좋으며, 20nm보다 큰 입자는 효능이 훨씬 낮으며 실제로 유해 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 또는로드에서와 같이 작은 표면적을 사용하여 생성 된 콜로이드은은 20 NM보다 큰 입자를 포함하므로 우리는 큰 표면적 전극을 사용합니다.

    최근 콜로이드은 샘플을 전문 독립 연구소 (TEM)로 보냈습니다.
    TEM 보고서는 우리의 나노 입자 크기가 단원 자에서 10nm까지의 범위임을 확인시켜줍니다.
    의학 문헌은 20 nm보다 큰 분자가 대부분의 장기, 특히 뇌를 보호하는 장벽을 통과 할 수 없음을 확인합니다.
    Electron Microscope로 캡처 한 이미지가있는 보고서입니다.
    http://biophysica.com/content/wp-content/uploads/2018/08/Biophysica-CS-Aug-2018-TEM-report.pdf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존 스튜어트 박사
  3. Mind Central
    내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신 개선 : 2019 년 12 월

    우리 Biophysica 발생기에 최신 개선 년 12 월, 2019 (이러한 개선은 국내 단위로 우리의 상업 단위와 어느 정도 적용)

    아래 사진은, Biophysica의 새로운 고전압, 고전력 상업 두 채널 생성기.

    [​IMG]

    1) 전력 및 옴의 법칙 : 정제수 저 전도 수 (증류수, RO 등)를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상용 속도를 크게 높이기 위해 상용 모델의 공급 전압을 48v에서 140v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대량 생산. 이 새로운 고급 모델은 정전류를 특징으로하며 15-300 밀리 암페어 범위 내에서 운영자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디자인의 또 다른 개선은 전극들 사이의 거리를 조절할 수있게함으로써 이용 가능한 물의 유형에 따라 원하는 목표 전류를 달성하는 데있어서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수영장, 냉각탑, 병원 및 호텔, 소, 가금류 및 양어장을위한 산업 모델에서 더 높은 전류가 제공됩니다.

    2) 미터 : 두 전극을 통과하는 전극 전류를 밀리 암페어 단위로 표시하기 위해 발전기 전면 패널에 새로운 디지털 미터를 포함 시켰습니다. 이는 전극 표면적 1 제곱 인치당 1-2 밀리 암페어 인 최고의 품질을 위해 안전한 수준으로 전기를 전도 할 수있는 물의 능력을 직접 나타냅니다.

    [​IMG]
    3) 희석 : 최종 콜로이드 제품을 어떤 종류의 물로도 희석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비정형 수에서의 혼합이 육방 정계 콜로이드 수의 미세 구조와 제타 전위를 파괴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4) 전극 장착 : 채널당 2 개의 여분의 콘센트를 통해 여분의 전극 쌍을 서로 매우 가까이 장착하여 전기 저항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전류가 흐르고 증류수 및 기타 순수한 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새로 설계된 전극 장착 크로스바는 추가 전극 배출구의 유연성을 추가로 제공하여 전극 간 거리를 변경 /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거리가 줄어들면 더 많은 전류가 흐를 때, 전극 간 거리가 확대 / 확대 될 때 더 적은 전류가 흐릅니다. 이를 통해 증류수 및 / 또는 사용 가능한 최대 값까지의 거리를 넓혀서 절대 최고 품질의 콜로이드은 (및 기타 콜로이드 성 금속 / 미네랄 워터)을 달성하는 등 전도성이 낮은 물에서 공정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결과 전류는 발전기의 전류 제어 위치, 사용되는 물의 종류, 전극과 전극 사이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IMG]
    5) 생산성 : 전극 면적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솔리드 실버, 골드, 아연, 마그네슘 등의 2 "x 6"및 6 "x 8"시트는 공정에 소요되는 시간과 시간을 결정하는 동시에 최고 품질을 보장합니다. 전극 표면의 제곱 인치당 1 ~ 2 밀리 암페어 (mA) 이상의 전류로 금속을 구동하여 혈액-뇌 장벽을 통과하는 최소 원자 크기까지의 작은 원자 입자 크기까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면적이 클수록 더 큰 전류가 더 빠르고 더 큰 볼륨을 안전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 인치 x 6 인치 가정용 전극은 시간당 1ppm을 얻기 위해 10 밀리 암페어로 구동해야하지만 6 인치 x 8 인치 상용 전극은 50mA에서 안전하게 구동하여 4-5 배 빠른 생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존 스튜어트 박사
  4. Mind Central
    콜로이드은 생성기를 구입하기 전에

    다음은 Biophysica 내장 콜로이드은 생성기를 구입해야하는 두 가지 주요 이유입니다.
    아래의 보고서를 통해 Biophyca 기술의 두 가지 특징 인 크기와 전류를 소개하십시오. 완료되면 나머지 사이트를 방문하여 콜로이드 실버의 생산 및 이점에 대해 소개하고 심도있게 살펴보십시오.

    Biophysica 내장 발전기는 콜로이드 금, 콜로이드 마그네슘 등과 같은 12 가지 다른 콜로이드 광물과 금속을 생산할 수있는 사업에서 가장 다재다능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험실에서



    전자 현미경 실험실 테스트 나노 입자 크기 확인.
    Biophysica에서 생성 된 콜로이드은 입자 크기는 다시 한번 실험실에서 가장 작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콜로이드은 과학에서 입자 크기가 작을수록 좋으며, 20nm보다 큰 입자는 효능이 훨씬 낮으며 실제로 유해 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 또는로드에서와 같이 작은 표면적을 사용하여 생성 된 콜로이드은은 20 NM보다 큰 입자를 포함하므로 우리는 큰 표면적 전극을 사용합니다.

    최근 콜로이드은 샘플을 전문 독립 연구소 (TEM)로 보냈습니다.
    TEM 보고서는 우리의 나노 입자 크기가 단원 자에서 10nm까지의 범위임을 확인시켜줍니다.
    의학 문헌은 20 nm보다 큰 분자가 대부분의 장기, 특히 뇌를 보호하는 장벽을 통과 할 수 없음을 확인합니다.
    Electron Microscope로 캡처 한 이미지가있는 보고서입니다.





    [​IMG]




    실험실 테스트 Zeta 잠재적 확인

    Sovereign Silver의 샘플을 포함하여 서로 다른 소스의 7 개 샘플이 테스트를 위해 제출되었습니다.
    적색으로 착색 된 다섯 번째 샘플 "콜로이드은 15"는 바이오 피시 카 (Biophysica)로부터의 것이며, 제타 전위는 평균 -61.8 mv이고 많은 입자는 ZP가 -130 mv 인 것을 보여 주었다. 따라서 우리는 품질면에서 다른 모든 것을 능가했습니다.
    최신 분석 실험실과 장비 제조업체조차도 100 나노 미터 미만의 나노 입자를 안정적으로 감지하거나 측정 할 수 없을 정도로 쓸모없는 장비를 사용하고 있음이 명백 해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내는 콜로이드 샘플이 너무 희석되어 백만 분의 일 (백만 / 리터) 미만이고 크기가 1nm에 이르는 정보를 원할 때이 문제는 더욱 어려워집니다. 시료 농도가 너무 낮아서 측정하기에 충분한 광 산란이 없을 수 있습니다.

    TRPS (Tunable Resistive Pulse Sensing)는 나노 포어를 통과 할 때 입자별로 전해질에 현탁 된 나노 입자를 측정합니다. 제조업체 인 IZON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광산란 기법은 정확도가 낮고 정밀도가 낮은 벌크 추정치 만 제공하기 때문에 큰 발전입니다. TRPS는 개별 나노 입자의 제타 전위를 정확하게 측정 할 수있는 고유 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 나 전하가 다 분산 된 샘플로 작업 할 때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TRPS의 정밀성, 분해능 및 크기 측정 정확도는 다른 나노 입자 분석 기술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기공을 가로 지르는 입자에 의해 야기 된 과도 전류 펄스는 입자 부피에 정비례하여, 매우 정밀하고 반복 가능한 크기 측정이 가능하다; 이상적인 조건에서 TRPS는 서브 nm 해상도의 직경을 제공합니다. 측정 된 모든 입자는 알려진 크기의 NIST 추적 가능한 교정 입자 세트와 비교되어 정확성과 반복성을 보장합니다. 이 교정 단계를 통해 입자 세트의 실제 크기 분포를 매우 높은 정밀도와 정확도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입자 농도 측정은 선형 스케일에서 데이터 정확도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교하자면, Malvern Zetasizer와 같은 DLS (Dynamic Light Scattering)는 전혀 농도를 측정 할 수 없으며 NTA는 로그 스케일에서만 정확하며 대부분의 과학적 목적으로는 너무 거칠습니다. 전통적으로 나노 의학 분야는 DLS 측정에 의존했으며 때로는 TEM에 의해 백업되었습니다. DLS는 이제 특히 50nm보다 작은 크기에 적합하지 않고 사용되지 않는 기술입니다.


    [​IMG]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