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 나노 콜로이드 금 Colloid Gold 과 관절염(류마티스)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1:27.

  • by Mind Central, 2020-03-11 21:27 at 9:27 P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http://multiwavehealing.nl/onderzoekgoudtekstreuma.htm

    장기간 침식성 류마티스 관절염 (류마티스)을 앓고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의 효과에 대한 연구 소개.

    본질적으로 금은 두 가지 형태로 나옵니다. 금속성 금 및 금-염 화합물 (오로 티올 레이트)로서. 최근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는 장기간 침식성 류마티스 관절염 (류마티스)을 앓고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결과입니다. 번역은 MultiWaveHealing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www.colloidalgold.com/study에서 원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연구에 대한 MultiWaveHealing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즉,이 연구에서 피험자 수가 적으며이 연구는 상업 회사에서 의뢰되었습니다.
    또한, 이들 연구에 사용 된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은 금-염 화합물을 기초로하여 수득된다.

    MultiWaveHealing은 콜로이드 금 생산을 위해 Super Wave Oscillator ™를 사용합니다. 이 독특하고 완전히 다른 공정으로 인해 당사 제품을 제조하는 데 2 가지 성분만으로 충분합니다. 0.9999 순금 및 증류수의 최고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물. 입자 밀도는 10 ppm이고 물은 카민 레드로 변합니다. 이것은 0.6 나노 미터보다 훨씬 작은 매우 작은 입자를 나타내며, 이는 생체 이용률에 큰 도움이됩니다.
    나머지의 경우,이 연구에서 콜로이드 금은 콜로이드 금속 금임을 알 수 있습니다. MultiwaveHealing의 콜로이드 금처럼. 이 맥락에서만 우연의 일치가있다.

    이 연구는 장기간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에게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려진 연구 중 거의 없기 때문에 번역되었습니다. 아래의 번역 된 텍스트는 순수한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합니다 . 면책 조항 도 참조하십시오 .


    류마티스 관절염의 치료 : 콜로이드 성 금속 금
    가이 E. Abraham MD FACN1 및 Peter B. Himmel MD2를 사용할 때의 원칙
    1 Optimox Corporation, Torrance, CA, 미국
    2 Himmel HealthWakefield, RI, USA
    간행물-영양 및 환경 의학 저널. Vol. 7, 295-305, 12 월 1997

    1. 요약
    2. 소개
    3. 재료 및 방법
    4. 결과
    5. 토론
    6. 참고 문헌


    1. 요약 :

    금-황 리간드 (오로 티올 레이트)를 갖는 1가 금 (AU-I)의 금염은 류마티스 관절염 (RA)을 제어하기 위해 현재 사용되는 유일한 형태의 금이다. 오로 티올 레이트는 제한된 성공을 가지며 부작용의 높은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금속성 금 (AUo)은 무독성이며 치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단일 원자 금속성 금은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AU III 염으로 산화되는 동안 AU I 염으로부터 생성된다. 단일 원자 적으로 금은 콜로이드 입자의 그룹 (클러스터)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금 요법에서 활성 성분은 AUo 인 것으로 생각되며 부작용은 AU III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가설을 조사하기 위해 RA에 대한 이전 치료에 반응하지 않은 장기 침식성 뼈 질환을 가진 10 명의 RA 환자가 선택되었다. 그들은 개인 진료소를 통해 요청되었습니다. 콜로이드 성 금 30mg을 매일 투여하기 전에 처음으로 임상 및 실험실 검사를 수행했습니다. 그 후, 4 주 동안 매주 테스트를 수행 한 후 이후 5 개월 동안 매월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환자에게 독성의 임상 적 또는 실험 실적 증거는 없었다. 관절 민감도와 부종에 대한 콜로이드 금의 효과는 빠르고 극적으로 나타 났으며, 첫 주 후 두 매개 변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조사하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첫 주에 민감도와 붓기의 평균 점수는 58.8과 18이었습니다. 콜로이드 성 금 섭취에 대한 2 (p <0.01); 콜로이드 금 섭취 첫 주 후 42.5 및 15.9 (p <0.01). 금 제제를 24 주 동안 투여 한 후, 평균 점수는 치료 시작 전보다 10 배 낮았다; 감도 및 팽창에 대해 각각 5.4 및 3.3. 그룹 수준에서, 24 주 금 요법 후 환자의 기능적 상태에서 유의미한 개선이 관찰되었다 : 그들 중 3 명은 더 이상 임상 치료가 필요하지 않았으며, 1 명의 환자의 상태는 전체 장애에서 정규직으로 개선되었다. 콜로이드 금 사용 24 주 (하루에 30mg) 후 10 명의 환자 중 9 명에서 개별적으로 판단한 결과 뚜렷한 개선이 나타났습니다. 콜로이드 성 금에 의해 사이토 카인 인터루킨 -6 (IL-6) 및 종양 괴사 인자 (TNFα)가 명백히 억제되었다; IL-6에 대한 270 및 104의 24 주 전 및 후의 평균 값 (p <0.05); TNFα에 대한 207 및 74 (p <0.05). 이전 치료에 반응하지 않은 장기 침식 RA 환자 10 명에 대한이 공개 시험의 효과는 콜로이드 성 금이 실제로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에서 유효 성분이며, 부작용은 주로 3가 금에 기인한다는 가설을 뒷받침합니다 ( AU III의 산화에 의해 생성 된 AU III). 콜로이드 성 금속성 금은 RA 환자의 치료에서 오로 티올 레이트에 대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대안이 될 수있다. IL-6에 대한 270 및 104의 24 주 전 및 후의 평균 값 (p <0.05); TNFα에 대한 207 및 74 (p <0.05). 이전 치료에 반응하지 않은 장기 침식 RA 환자 10 명에 대한이 공개 시험의 효과는 콜로이드 성 금이 실제로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에서 유효 성분이며, 부작용은 주로 3가 금에 기인한다는 가설을 뒷받침합니다 ( AU III의 산화에 의해 생성 된 AU III). 콜로이드 성 금속성 금은 RA 환자의 치료에서 오로 티올 레이트에 대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대안이 될 수있다. IL-6에 대한 270 및 104의 24 주 전 및 후의 평균 값 (p <0.05); TNFα에 대한 207 및 74 (p <0.05). 이전 치료에 반응하지 않은 장기 침식 RA 환자 10 명에 대한이 공개 시험의 효과는 콜로이드 성 금이 실제로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에서 유효 성분이며, 부작용은 주로 3가 금에 기인한다는 가설을 뒷받침합니다 ( AU III의 산화에 의해 생성 된 AU III). 콜로이드 성 금속성 금은 RA 환자의 치료에서 오로 티올 레이트에 대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대안이 될 수있다.

    2. 소개 :

    오로 티올 레이트 (금-소금 화합물)는 1929 년 Forestier에 의해 도입 된 이후 RA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 Forestier는 후속 간행물에서 다음을보고했습니다. RA를 치료할 때 유일하게 효과적인 형태의 금은 1가 양이온 성 금 (AUI)을 함유하는 유기 화합물이며, 이는 황 성분 (오로 티올 레이트)에 결합되고 전체 누적 용량 2의 주간 근육 내 주사를 통해 투여된다 , 5 ~ 3 그램 (2). 그는 콜로이드 금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했지만 다른 언급은하지 않았다. 투여 량, 콜로이드 성 금 (금속성 또는 양이온 성) 및 투여 방법이 없음. 다양한 연구자들에 의한 몇 가지 추가 보고서에 따르면 RA에서 주사 가능한 (비경 구) 형태의 오로 티오 레이트의 단기 효과가 확인되었지만 (3) 주사 가능한 오로 티오 레이트와 함께 최근에 발표 된 임상 연구에서 부작용이보고되었습니다 : 폐 손상 (4-7) , 골수 독성, 백혈구 수 감소, 혈소판 수 감소 및 빈혈 (8-12). 5 년 동안 주사 가능한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을받은 822 명의 RA 환자를 대상으로 한 최근의 장기 연구에서 두 변수를 평가할 때 5 년 동안 통계적 개선이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13). 기능 테스트와 고통스러운 관절의 양. 주 사용 금 용액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1976 년에 경구 투여 가능한 금 제제가 도입되었습니다 (14). 그러나,이 제제는 환자의 50 %에서 설사 (유사) 증상을 유발했으며 주사 가능한 형태의 오로 티올 레이트보다 덜 효과적이었습니다. 또한, 금성 소금 용액과 동일한 부작용을 조금씩 줄 였지만 주사 가능한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1가 금의 화학 착물은 용액에 비교적 빠르게 용해되고 반응에 따라 금속 1 원자 금 및 3가 금을 형성한다 : 3AU + 2AUo + AU + + + (15). 경구 또는 주사 가능한 형태로 투여 될 때, 오로 티오 올 레이트와 같은 1가 유기 금 착물은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금속성 단일 원자 금 및 3가 금 (AU III)으로 형성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금속성 금 원자의 클러스터링은 금의 콜로이드 입자의 형성으로 이어질 수있다. 우리 중 한 명 (GE Abraham)은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에서 활성 성분이 콜로이드 성 금으로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비례 적으로 생성되지 않는 콜로이드 성 금으로, 단원 자 금속성 금의 클러스터링이 지연되어 콜로이드 성 금을 형성한다고 가정했습니다. 이 가설에 따른 부작용은 주로 비례 적으로 생성되지 않은 3가 금 (AU III)에 기인합니다. 이 가설이 유효하다면,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은 부작용없이 RA에서 치료 효과를 가질 것으로 예상 될 수있다. 메탈릭 골드는 무독성이며 치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인간 소비를위한 식품 보충제로 콜로이드 형태로 제공됩니다. 가설은 만성 RA를 갖고 10 명의 환자에서 이전 치료에 대한 반응이 최소 인 것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얻어진 결과는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실제로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에서 활성 성분이라는 가설을 뒷받침하며, RA 환자에서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에 대한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대안을 제공한다.

    재료 및 방법 :

    콜로이드 성 금속 금 :
    콜로이드 성 금이 분산 된 수성 용액은 Maclagan (16)과 Frens (17)의 구연산염 방법을 통해 최종 농도 1000mg / L, (1000PPM)으로 우리 중 한 명 (GA Abrahams)에 의해 제조되었습니다. 조정. 일부 샘플에서 콜로이드 입자의 치수는 20 nm 미만이었고, 이는 20 nm 필터를 통과 한 후 정량적 회수에 의해 확인되었다. 가속화 된 저장 수명 연구는 주위 온도에서 최대 2 년 동안 수용액의 안정성을 입증했습니다. 콜로이드 성 금 수용액에서 다음 금속을 측정하였고, 0.5 PPM (<0.5 mg / L)에서 감지 할 수 없었습니다 : 안티몬, 비소, 바륨, 베릴륨, 카드뮴, 크롬, 코발트, 구리, 납, 수은 몰리브덴, 니켈, 셀레늄,은, 탈륨, 바나듐 및 아연. 납 함량은 더욱 민감한 시험에서 다시 측정되었으며 50 PPB (<0.05 mg / L)에서는 감지 할 수 없었습니다. 미세 여과 (100 nm 기공 크기)에 의해 멸균을 달성하고, 벤조산 나트륨을 항균 보존제로 사용 하였다.

    RA 환자 :
    장기 침식 (7-40 년) RA와 이전 치료에 대한 최소한의 반응으로 10 가지 더 나쁜 경우 (10 가지 HIV 양성 중 9 가지)에서 위약 효과를 최소화하고 이전 치료에 대한 최소한의 반응을 나타 내기 위해이 환자들에게 우리 중 한 사람 ( PB Himmel). 이 10 명의 환자 중 9 명은 이전에 아무런 결과없이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을 받았으며, 9 명의 환자 중 5 명은 발진, 구강 점막의 염증 및 증가 된 농도에서 비뇨기 단백질의 존재와 같은 부작용을 경험했습니다. 이들 환자에 대한 임상 데이터는 표 1에 제시되어있다 (여기에 포함되지 않음). 10 명의 환자 중 6 명은 작업에 완전히 무력화되었습니다. 연구에 동의 한 후 환자는 완전한 임상 및 실험실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시험 전, 이후 4 주 동안 매주, 마지막으로 콜로이드 금을 5 개월 동안 경구 투여 한 경우 매월. 염증성 사이토 카인, 종양 괴사 인자 1 (TNFα) 및 인터루킨 -6 (IL-6)을 금 투여 전 및 24 주 동안 평가 하였다. (면역 과학 연구소, 캘리포니아 비벌리 힐스). 짝을 이룬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콜로이드 금에 대한 반응을 평가했습니다 (18). 성능에 대한 파라미터는 Pincus et al. (19)의 방법을 통해 결정되었습니다. Lansbury의 정량화 (20)와 류마티스 질환 사전 (21)에 설명 된 순위를 기반으로 86 개의 관절에 대해 부기와 중증도의 심각성을 결정했습니다. Steinbrocker 등 (22)의 American Rheumatology Association (ARA)의 기능적 클래스를 사용하여 기능적 상태를 평가했습니다. 모든 일반 일상 생활을 유능하고 장애없이 처리 할 수있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클래스 II : 기능적 능력으로, 장애 또는 불편 함 또는 하나 이상의 관절의 제한된 이동성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데 적합합니다. 클래스 III : 기능적 용량으로 일반적인 일상 생활이나 자율 치료가 거의 또는 전혀없는 경우에만 적합합니다. 클래스 IV : 거의 또는 완전히 장애가있는 침대 및 / 또는 휠체어에 묶여있어자가 관리가 거의 또는 전혀 불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일상 생활 또는 자율 치료가 거의 또는 전혀없는 경우에만 적합합니다. 클래스 IV : 거의 또는 완전히 장애가있는 침대 및 / 또는 휠체어에 묶여있어자가 관리가 거의 또는 전혀 불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일상 생활 또는 자율 치료가 거의 또는 전혀없는 경우에만 적합합니다. 클래스 IV : 거의 또는 완전히 장애가있는 침대 및 / 또는 휠체어에 묶여있어자가 관리가 거의 또는 전혀 불가능합니다.

    우리 중 한 사람 (GE Abraham)의 이전 데이터에 따르면 하루 최대 15mg의 콜로이드 금이 RA 환자에게 임상 적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제안했기 때문에 5 명의 환자 (1-5)는 30mg / day의 용량을 투여 받았다. 첫 번째 주, 두 번째 주 동안 60 mg / day. 다른 환자들 (6 내지 10)은 첫째 주 및 둘째 주에 30 mg / 일을 받았다. 한 환자를 제외하고,이 두 양 사이의 유의 한 차이는 임상 매개 변수에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환자는 시험 동안 24 주 동안 하루 30mg을 추가로 투여 받았다.

    효과 :

    관절 민감도와 팽창에 대한 콜로이드 금 (Aurasol®)의 효과는 연구 기간 동안 지속 된 첫 주 이후 두 매개 변수의 현저한 감소와 함께 빠르고 극적이었습니다. 민감도와 붓기의 평균 점수는 각각 시험 시작 전 58.8과 18.2 (p <0.01), 첫 주 이후 42.5와 15.9 (p <0.01)입니다. 24 주 동안 금을 사용한 후, 전체 점수는 치료 전 수준보다 10 배 낮았다; 감도와 붓기의 경우 각각 5.4와 3.3. AM 관절 강성 지속 시간 (시간)은 연구 전과 연구 24 주 후 각각 2.8 및 0.4의 평균 점수의 통계적 유의성에 도달하는 하향 추세를 나타 냈습니다 (p <0.01). 콜로이드 금을 24 주 동안 사용한 후에 평균 체중이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룹으로서, ARA- 기능적 분류 및 질병 중 활동에 관한 의사의 평가에서 현저한 변화가 눈에 띄었다. 시험 전의 평균값 및 24 주 후의 평균값은 ARA 기능성 클래스에 대해 2.9 및 2.3 (P <0.05)이었다; 및 질병 동안 의사의 활동 추정에 대한 3.1 및 1.5 (P <0.01). 콜로이드 금을 24 주 동안 사용한 후, 3 명의 환자 (# 5, # 6, # 7)는 증상 감소로 인해 더 이상 임상 치료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환자 # 6에서 가장 인상적인 효과로 3 명의 환자 (# 3, # 5, # 6)에서 작업 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는 완전히 장애가 된 상태에서 업무에 적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ARA 클래스 IV에서 클래스 I로). 염증이있는 사이토 카인 IL-6 및 TNFα는 콜로이드 금에 의해 유의하게 억제되었다; 시험 전, 및 IL-6에 대한 24 주 후 270 및 104의 평균 값 (p <0.05); TNFα에 대한 207 및 74 (p <0.05). 임상 적으로나 실험실에서 환자의 독성을 나타내는 증거는 얻지 못했습니다. RA 환자에서 백혈구 및 혈소판의 부분 집합의 변화는 관찰되지 않았으며, 이는 콜로이드 성 금 세포 독성의 부재를지지한다. 헤모글로빈, 헤마토크릿, 간 기능 검사, BUN, 혈액 내 분해 산물 및 RA 환자의 소변 검사에서 유의미한 변화는 없었다; 이들 파라미터의 수준은 연구 기간 동안 정상 한계 내에 유지되었다. 임상 적으로 피부 발진, 구내염, 위장 장애, 혈관 크기에 대한 반응, 근육통, 관절통, 가려움증, 두통 또는 금속 맛의 징후는 없었습니다. 개별 수준에서 측정 된, 10 명의 환자 중 9 명이 30 주 / 일의 용량으로 24 주 동안 콜로이드 금을 사용한 후 현저하게 개선되었다.

    토론 :

    시험관 (23) 및 살아있는 유기체 (24)에서 수행 된 연구에서, 투여 된 금속 콜로이드 성 금 입자는 궁극적으로 전자 현미경 (EM)을 통해 볼 수있는 식세포 리소좀 내에서 분리되었다. RA 환자에게 오로 티올 레이트를 투여 한 후 EM에서 보이는 금 입자는 활액 세포 및 대 식세포의 리소좀에서 선택적으로 수집됩니다 (25). 이 황금 입자 때문에 리소좀 안정화가 치료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26). 리소좀의 전자 프로브 X- 선 분석은 오로 티올 레이트를받는 환자의 리소좀에 존재하는 콜로이드 성 금의 형태는 황 원자가 없으므로 오로 티올 레이트의 형태를 취할 수 없음을 보여 주었다 (26). 오로 티올 레이트는 직경이 0.28 nm 인 EM의 분해능보다 작은 단원 자 금에 비례하여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EM 하에서 리소좀의 금 입자가 보이는 유일한 방법은 이들이 모노에서 함께 모이는 것입니다 -콜로이드 성 금 입자를 형성하는 원 자성 금속성 금. 이 결과는 리소좀의 금이 금속성 금의 콜로이드 입자 형태라는 가설과 일치합니다. 따라서,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오로 (골드) 요법의 활성 성분이라는 주장은 매우 믿을만하다. 이들은 단일 원자 금속성 금으로 그룹화되어 콜로이드 성 금 입자를 형성합니다. 이 결과는 리소좀의 금이 금속성 금의 콜로이드 입자 형태라는 가설과 일치합니다. 따라서,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오로 (골드) 요법의 활성 성분이라는 주장은 매우 믿을만하다. 이들은 단일 원자 금속성 금으로 그룹화되어 콜로이드 성 금 입자를 형성합니다. 이 결과는 리소좀의 금이 금속성 금의 콜로이드 입자 형태라는 가설과 일치합니다. 따라서, 콜로이드 성 금속 금이 오로 (골드) 요법의 활성 성분이라는 주장은 매우 믿을만하다.

    이전의 치료법을 따라 잡지 않은 장기 침식 RA 환자 10 명에 대한이 공개 시험의 결과는 콜로이드 성 금이 실제로 오로 티올 레이트 요법에서 활성 성분이며, 부작용은 주로 3가 금에 기인한다는 가설을 뒷받침합니다 (AU III). )는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비 비례에 의해 생성됩니다. 상식은 활성 형태와 혼탁을 유발하는 다른 형태를 생성하는 전구체보다 순수한 상태의 활성 성분을 선호 할 것이다. 오로 (골드) 요법의 가장 흔한 부작용은 피부 발진과 설사입니다. 3가 금은 접촉시 피부 염증 및 피부 발진을 일으킨다 (27). 오로 티올 레이트의 복부 보행 자극 효과는 시험관에서 장의 분비를 자극하는 능력, 즉 3가 금에 의해 공유되는 효과에 의해 설명 될 수 있습니다 (28). 오로 티올 레이트는 RA 환자의 최대 1/3에서 면역 반응을 유발합니다 (29-31). 이러한 부작용 중 일부는 오로 티올 레이트에 장기간 노출되어 스트레스가 발생하기 쉬운 마우스에서 시뮬레이트 될 수 있습니다 : IgM, IgG 및 IgE의 혈청 수준 증가, IgG 항핵 항체 및 사구체 기저막을 따라 과립 상 IgG 침착 물이 증가합니다 ( 32-34). 감수성 마우스로부터의 T 림프구는 더 이상 오로 티올 레이트에 민감하게 될 수 없지만, Au (III) 염에 대한 2 차 반응을 제공한다. 이것은 오로 티올 레이트에 대한 불리한 면역 반응이 살아있는 유기체의 T 세포 감작에 의해 Au (I)의 산화에 의해 Au (III)에 의해 유도됨을 시사한다 (35). 이들 RA 환자에서 위약 효과는 그들의 유리한 임상 반응이 염증성 사이토 카인 TNFa 및 IL-6의 수반되는 동시 억제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가능성이 낮다. 세포 독성과 부작용이없는 콜로이드 금의 강력한 항 염증 특성은 다른 염증과 복잡한 면역 질환에 유용합니다. 치료 범위의 조직에서 콜로이드 성 금의 수준은 오로 티오 올 레이트로보고 된 합병증의 위험없이 증가 된 투약으로 신속하게 달성 될 수있다. 콜로이드 성 금속성 금은 RA 환자의 치료에서 오로 티올 레이트에 대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대안이 될 수있다. 콜로이드 성 금속성 금은 산화-환원 반응에서 전자 이동을 촉매하기 때문에 (36), 콜로이드 성 금의 작용은 산화 방지제가 자유 라디칼 형성에 억제 효과를 갖도록 할 수있다. 그러나 콜로이드 금의 효과는 여전히 투기 적이며, 우리는 현재 동물 실험에서 이러한 메커니즘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콜로이드 성 금의 효과는 항산화 제가 자유 라디칼의 형성에 대한 억제 효과를 갖는 것을 가능하게 할 수있다. 그러나 콜로이드 금의 효과는 여전히 투기 적이며, 우리는 현재 동물 실험에서 이러한 메커니즘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콜로이드 성 금의 효과는 항산화 제가 자유 라디칼의 형성에 대한 억제 효과를 갖는 것을 가능하게 할 수있다. 그러나 콜로이드 금의 효과는 여전히 투기 적이며, 우리는 현재 동물 실험에서 이러한 메커니즘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참고 문헌 :

    1. Forestier, J : La Chrysotherapie dans les Rhumatismes Chroniques, Bull. et Mem. Soc. 메드 데스 홉 1929 년 파리; 44 : 323-329.
    2. Forestier, J. 류마티스 관절염 및 금염에 의한 치료, J. Lab. 클린 Med., 1935; 20 : 827-840.
    3. 제국 류마티스 협의회 : 류마티스 관절염의 금 요법. 다기관 통제 시험의 최종 보고서. 앤 라임. Dis., 1961; 20 : 315-324.
    4. Geddes, DM, Brostoff, J : 금염 과민성과 관련된 폐 섬유증, BMJ, 1976; 1 : 1444.
    5. 굴드, PW, 맥코맥, PL, 팔머, DG : 나트륨 오로 티오 말 레이트 치료와 관련된 폐 손상, J. Rheumatol., 1977; 3 : 181-182.
    6. Scott, DL, Bradby, GV, Aitman, TJ 등 al. : 금과 페니 실라 민 치료법이 확산 성 장 폐 질환과의 관계, Ann. 라임. Dis. 1981; 40 : 136-141.
    7. Belleli, A, Boiardi, L, Turniad, B, Brigari, C : 금염, 과민증에 대한 과민성과 관련된 확산 성 장 폐 질환. 특급 류 마톨., 1985; 3 : 181-182.
    8. Kay, AGL : 금의 골수 독성, Br. 메드 J., 1976; I : 1266-1268.
    9. Coblyn, JS, Weinblatt, M, Holdsworth, D, Glass, D : 금 유도 혈소판 감소증; 26 명의 환자에 대한 임상 및 면역 원성 연구, Ann. 인턴. 1981 년 메드; 95 : 178-181.
    10. 아다치, JD, 벤슨, WG, 카삼, Y : 금 유도 성 혈소판 감소증; 12 사례 및 문헌 검토, Semin. 관절염. Rheum.1987; 16 : 287-293.
    11. Amos, RS, Bax, DE : 류마티스 관절염의 백혈병 : 금 또는 설파살라진 요법과의 관계, Br. J. Rheum.1988; 27 : 465-468.
    12. Madhok, R, Pullar, T, Capell, HA, Dawood, F, Sturrock, RD, Dick, HM : Chrysotherapy 및 혈소판 감소증, Ann. Rheum, Dis. 1985; 44 : 589-591.
    13. Epstein, WV, Henke, CJ, Yelin, EH, Katz, PP : 비경 구적으로 관리되는 금 요법이 성인 류마티스 관절염 과정에 미치는 영향, Ann. Int. 1991 년 메드; 114 : 437-444.
    14. 핀켈 스타 인, AE, 왈츠, DT, 바티스타, V 등 al .: Auranofin :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를위한 새로운 경구 금 화합물, Ann. 라임. Dis. 1976; 35 : 251-257.
    15. Pearson, RG : 경질 및 연질 산 및 염기, J. of Amer. 화학 학회, 1963; 85 : 3533-3539.
    16. Maclagan, NF : 진단 제로서 콜로이드 금 졸의 제조 및 사용, J. Exp. Path., 1947; 27 : 369-377.
    17. Frens, G : 단분 산성 금 현탁액에서 입자 크기의 조절을위한 제어 된 핵 생성, Nature Phy. 1973 년 과학; 241 : 20-22.
    18. Goldstein, A .: Biostatics : 소개 텍스트. 뉴욕, 1964 년 맥밀란 컴퍼니; 61-62.
    Pincus, T, Summey, JA, Soraci, SA, Jr., Wallston, KA, Hummon, NP : 수정 된 스탠포드 건강 평가 설문지를 사용하여 일상 생활 활동에서 환자 만족도 평가, 관절염 류마티스, 1983; 26 : 1346-1353.
    20. Lansbury, J : 류마티스 관절염의 활동의 정량., 1956; 232 : 300-310.
    21. 미국 류마티스 협회 : 류마티스 질환 사전, 제 1 권 징후 및 증상. 1982 년, NY, NY, Associates International Ltd.에 연락; 75-76.
    22. Steinbrocker, O, Traeger, CH, Batterman, RC : 류마티스 관절염의 치료 적 측정, JAMA, 1949; 140 : 659-662.
    23. Juurlink, BHJ, 데본, RM : 영구 마커의 콜로이드 금, Experientia, 1991; 47 : 75-77.
    24. Danien, BJ, Sims, PA, Kruse-Elliott, KT, Homan, TS, Cashwell, RJ 등. al .: 상관 현미경 라벨링 및 라벨 정량에서 콜로이드 금 및 중성자 활성화의 사용, 스캐닝 현미경, 1995; 9 : 773-780.
    25. Roberts, VB, Dore, JL, Jessop, JD 등 al .: 류마티스 환자의 크라이 소 테라피 중 및 후에 대 식세포 또는 활액 및 기타 조직에서 금의 선택적 농도 및 국소화, Ann. 라임. Dis. 1976; 35 : 477-486.
    26. Ghadially, FN, Oryschak, AF, Mitchell, DM : Chrysotherapy, Ann.에 의해 류마티스 활막에서 생성 된 미세 구조 변화 라임. Dis. 1976; 35 : 67-72.
    27. Kligman, AM : 인간 분석에 의한 접촉 알레르겐의 식별. III. 최대화 테스트 : 선별 및 평가 접촉 증감 제 절차. J. 투자. 1966 년; 47 : 393-409.
    28. Hardcastle, J, Hardcastle, PT, Kelleher, DK : 쥐 소장, J. Pharm. Pharmacol., 1989; 41 : 817-823.
    29. Lockie, LM, Smith, DM : 1019 년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 Semin Arthritis Rheum., 1985에서 금 요법에 대한 47 년의 경험; 14 : 238-246.
    30. 파나이, GS : 류마티스 관절염의 병인에 관한 새로운 아이디어, Ann. 이탈. 메드 Int., 1990; 5 : 1-4.
    31. 카바 노우, AF, 립 스키, PE : 금, 페니 실라 민, 말라리아제 및 설파살라진. 에서 : Gallin JT, Goldstein IM, Snyderman, R (eds) 염증. Raven Press, 1992 년 뉴욕; 1083-1101.
    32. Robinson, CJG, Balazs, T, Egorov, JK : Toxicol 생쥐에서 수은 클로라이드-금 나트륨 티오 말 레이트 및 D- 페니 실라 민-유도 된 항핵 항체. Appl. Pharmacol.1986; 86 : 159-169.
    33. Pietsch, P, Vohr, BW, Degitz, K, Gleichmann, E : 수은 화합물에 의한 면역 학적 변경, II. HgCl3 및 금 나트륨 티오 말 레이트는 감수성 마우스 균주, Int. 아치. 알레르기 Appl. Immunol., 1989; 90 : 47-53.
    34. Schuhmann, D, Kubieka-Muranyi, M, Mirtschewa, J, Gunther, J, Child, P, Gleichmann, E : 금에 대한 불리한 면역 반응. I. Au (I) 약물을 이용한 만성 치료는 마우스 T 세포를 Au (I)가 아니라 Au (III)에 민감하게하고자가 항체 형성을 유도한다 (J. Immunol., 1990); 145 : 2132-2139.
    35. Goebel, C, Kubieka-Muranyi, M, Tonn, T, Gonzalez, J, Gleichmann, E : Phagocytes 렌더 화학 물질 면역성 : T 세포 감수성 금 (III)에 대한 금의 산화 (I) 단 핵성 식세포에 의해 생성됨 , 아치. Toxicol., 1995; 69 : 450-459.
    36. 프로 인트, PL, 스피로, M : 콜로이드 촉매 : 솔 크기 및 농도의 영향, J. Phys. 1985 : 9 : 1074-107
     
  • Categories: Uncategorized

Comments

Discussion in '금Gold 은silver 요법' started by Mind Central, 2020-03-11 21:27.

Share This Pag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