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은銀용액 Colloidal Silver 또는 금 金용액 Colloidal Gold을 의약품이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나노 은 (AgNPs) 및 나노 금(AuNPs)입자와 이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 연구 조사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용액이나 금용액을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책임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Dismiss Notice
  2. 이 곳에서 인용되거나 연결된 문서 및 정보는 특별한 명시가 없는 한 공개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관례에 따르며, 해당 문서 및 정보의 배포자가 저작권을 주장하는 범위에 따라 저작 및 소유권은 해당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이 곳에 공개된 다른 문서는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것임을 명시하는 것을 전제로 수정하지 않고 배포, 저장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불활화 Covid-19 백신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키는 이유

Discussion in '건강 돋보기' started by Mind Central, 2021-04-27 09:54.

  • by Mind Central, 2021-04-27 09:54 at 9:54 AM
  • Mind Central

    Mind Central 내 마음의 주인 Staff Member

    Covid-19 백신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날짜 : 2021 년 3 월 20 일저자 : Ron Conte댓글 0 개
    질문에 답하려면
    1. Covid-19 백신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먼저 질문
    2에 답해야합니다 . Covid-19 바이러스는 어떻게 그렇게 많은 해를 끼치나요?

    두 번째 질문에 대한 대답은 바이러스가 주로 스파이크 단백질을 통해 해를 끼친다는 것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인간 세포의 세포막과 유사한 이중 지질 막이있는 구형입니다. 막은 수백 개의 단백질 스파이크로 덮여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러스 그림이나 그림을 보면 수십 개의 스파이크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수백 개가 있습니다. 이러한 스파이크는 바이러스로 인한 피해의 상당 부분을 유발합니다. 모든 피해가 아니라 좋은 부분입니다. 스파이크가 없으면 Covid-19 바이러스는 거의 무해합니다.

    이 모든 Covid-19 백신은 신체 세포가 바이러스 스파이크 단백질을 만들어 신체 세포 표면에 표시하도록합니다. 이것이 면역 체계가 항체를 만드는 원인입니다. 거기에 있으면 안되는 스파이크를보고, 이물질로 인식하고 항체를 만듭니다. 큰.

    그러나 이러한 스파이크를 만드는 세포의 수와 스파이크의 수는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백신 주사는 백신이 신체의 먼 곳으로 이동하여 혈관, 신경 세포, 뇌 세포 등의 안감과 같은 위치에 스파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mRNA 백신의 경우 mRNA가 시스템에 얼마나 오래 남아 세포가 이러한 스파이크를 만들게됩니까?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경우보다 더 깁니다.

    인체의 일반 세포가 이제 Covid-19의 스파이크가 세포막 전체에 튀어 나오면 어떻게됩니까? 분명히 나쁜 부작용. 백신을 맞은 사람이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LongCovid와 유사한 증상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부 노인들은 백신으로 사망했습니다. 일부 임산부는 유산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종 마비 또는 심지어 맹장염으로 끝났습니다. 이 백신에는 광범위한 심각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백신 제조업체는 백신이 인체 세포의 세포막에 스파이크를 표시하도록 만드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Covid-19 바이러스를 가지고 죽인 다음 주사하는 간단한“죽은 바이러스”백신을 사용 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스파이크는 바이러스에 남아 있으며 인간 세포에 의해 생성되지 않으며 그 인간 세포의 일부가되지도 않습니다.

    covid.us.org
     
    Tags:
  • Categories: Uncategorized

Comments

Discussion in '건강 돋보기' started by Mind Central, 2021-04-27 09:54.

Share This Page

Loading...